|포항청춘센터,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6가지 맞춤형 원데이 클래스 23, 24일 진행|‘크리스마스 with 청춘’, 가족, 연인이 함께 할 수 있는 향수 만들기 등
포항시는 12월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간 청년창업플랫폼에서 지역 청년들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with 청춘’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with 청춘’은 가족, 친구, 연인의 크리스마스 선물뿐 아니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이나 케이크 등을 직접 만들어보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주요 프로그램은 △티라미수 만들기 △향수 만들기 △자이언트얀 가방 만들기 △레터링 케이크 만들기 △스테인드 글라스 공예(트리 모양 선캐처 만들기)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등이다.
포항에 거주하고 있거나 활동하는 만 15~39세 청년이라면 누구나 포항청춘센터 홈페이지(https://www.pohang.go.kr/youthph)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12월 16일부터 22일까지 각 강좌당 선착순으로 10명씩 모집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포항 청춘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항시 관계자는 “포항 청년들에게 따뜻하고 소소한 즐거움을 주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면서 소소한 성취감과 좋은 추억도 얻어갈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