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가 27일부터 4월 30일까지 63일간 ‘2014년 주민등록 일제정리’를 실시한다.
포항에서 시작된 감사운동이 대한민국 수도 서울의 학생교육 현장에 직접 접목되는 등 국민행복시대를 열어가는 정신문화 운동으로 자리잡으면서 전국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병석 국회부의장(새누리당, 포항 북) 의정보고회가 지역 주민들과 새누리당 당원들의 많은 관심 속에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포항시의회 이칠구 의장이 27일 포항YMCA 정기총회에서 지방자치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주)포항크루즈(사장 정인태)는 2개월간 시험운항을 거쳐 3월 1일 정식 운항한다.
'한국레슬링 중량급 간판' 남경진(포항시체육회)이 2014 인천 아시아 경기대회파견 국가대표 제2차 선발대회에서 우승했다.
포항 U-18(포항제철고)팀이 문화체육장관배에서 우승, 지난해를 포함해 최근 참가한 3개 대회를 석권하는 쾌거를 이뤘다.
포스코(회장 정준양)가 안전한 일터를 일궈온 경험을 바탕으로 지역기업의 안전관리 지원에 나섰다.
경북도지사 선거 출마를 준비 중인 박승호 포항시장은 3월 4일 오후 3시 포항문화예술회관에서 출판기념회를 갖는다.
김정재 포항시장 예비후보는 26일 오전 10시 포항시 북구 기계면사무소에서 열린 이병석 국회부의장 의정보고회에 참관했다.
이창균 포항시장예비후보는 26일 새벽 6시30분 부인 백선이씨와 함께 기계 우시장을 찾아 축산물 개방과 사료값 인상으로 어려움을 겪는 축산농민들을 위로하고 애로사항을 들었다.
공원식 포항시장 예비후보자의 스마트폰 앱 ‘포항을 바꾸는 약속’ 의 방문자수가 1만명을 돌파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재원 포항시장 예비후보가 26일 이른 아침 오토바이를 타고 포항 시내를 도는 이색 출근길 인사로 눈길을 끌었다.
포항시는 26일 포항테크노파크 본부동에서 포항의 신성장 동력 과학기술 사업 발굴을 위한 ‘2014년 R&D 유관기관 신규사업 발굴 워크숍’을 열었다.
포항시는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에 농업혁신 운동을 확산하기 위해 26일부터 4월말까지 2개월간 농업전문가인 최영섭 농촌지원과장(농학박사)과 서병재 남부농업인상담소장을 현지에 파견한다.
포항시가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회의 심의를 거쳐 지난 7일부터 14일간 발생한 기록적인 폭설에 따른 최종 피해액을 3월초 확정할 예정이다.
포항시는 오는 3월 5일 오후 4시 문화예술회관에서 민선 4, 5기 지난 8년간 포항시정을 이끌어온 박승호 포항시장의 퇴임식을 가진다.
포항시는 26일 문화예술회관에서 ‘2014 노인일자리사업 발대식’을 열었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K리그 클래식 개막을 열흘 앞두고 올해 우승팀을 직접 예측해보는 팬투표를 실시한다.
포스코가 포스코스타일의 검소한 결혼문화인 ‘작은 결혼식’에 임직원들이 꾸준히 참여할 수 있도록 분위기 마련에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