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신아나바다운동’으로 자리매김한 ‘포항벼룩시장’이 오는 5일 첫 개장을 시작으로 10월 말까지(혹서기인 7월과 8월 제외) 운영에 들어간다. 포항벼룩시장은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영일대 해수욕장 앞 소공원에서 정기적으로 운영되며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도서, 의류, 소형가전제품 등을 가지고 시민들이 직접 사고파는 직거래장터로 운영된다.
(사)포항지역발전협의회는 27일 본회 3층 회의실에서 회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정기총회를 열고 제17대 회장에 박승대 현 회장을 재선출했다.
포항시는 30일 열리는 제13회 내연산 전국 산행대회를 앞두고 계곡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내연산 계곡의 절경을 담은 100억 화소가 넘는 초고화질사진을 전국 최초로 인터넷에 공개했다.
롯데백화점 포항점(점장 현종혁)은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9층 이벤트홀에서 봄 맞이 아웃도어 특별 기획전을 갖는다.
포항시시설관리공단이 매월 마지막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주최하는 3월 ‘차향이 있는 작은 음악회’가 오는 26일 오전 11시 포항시립중앙아트홀 1층에서 열린다.
포항시평생학습원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2014 인문학 In Pohang ‘인문학, 여행으로 이야기하다’를 통해 시민들과 만날 예정이다.
정기평 한동대초빙교수('투데이포항' 자문위원장) 색소폰 독주회가 22일 오후 포항 선린대학입구 좋은이웃교회 '숲속카페'에서 열렸다.
롯데백화점 포항점(점장 현종혁)은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9층 이벤트 홀에서 '제1회 출산용품 박람회'를 개최한다.
롯데백화점 포항점(점장 현종혁)이 새 봄을 맞아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9층 이벤트홀에서 '해외 명품 특집전'을 마련한다.
탤런트 김혜자 씨가 경상북도교육문화회관에서 28일부터 29일까지 1인 11역의 공연으로 우리의 삶이 얼마나 소중하고 감사한지를 깨닫게 하는 감동을 선사한다.
국토의 3/4이 산으로 부존자원도 별로 없는 나라. 전체 인구 중 20%의 외국인을 제외하면 700만 명밖에 안되는 약소국. 한국처럼 독일·프랑스·이탈리아 등 강대국에 둘러싸여 지정학적으로나, 정치·외교적으로나 매우 불리한 나라. 이는 유럽의 조그만 나라, 바로 스위스이다. 그런 스위스가 오늘날 선진국 중의 선진국이 될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일까?
롯데백화점 포항점(점장 현종혁)은 16일 진행한 문화센터 도예교실이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포항시립미술관은 19일 오전 11시부터 시립미술관 1층 로비에서 미술관 음악회 ‘MUSEUM & MUSIC’을 개최한다.
14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롯데백화점 포항점(점장 현종혁) 지하 1층 식품매장에서는 화이트데이 특별전을 열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포항시는 시의 주요행정에 대해 이해와 관심이 높고, 포항의 다양한 모습을 생생하게 전달할 포항시 시민 블로그 기자단 3기를 모집한다.
청암 고(故) 박태준 포스코 명예회장의 일대기를 그린 휴먼경제드라마 ‘불꽃속으로’가 11일 포항시 흥해읍 도음산산림문화수련장의 옛 청와대를 복원한 오픈세트장에서 최수종, 이인혜 등 주요 출연진이 참석한 가운데 첫 촬영에 들어간다.
경북도지사 선거 출마를 준비 중인 박승호 포항시장은 3월 4일 오후 3시 포항문화예술회관에서 출판기념회를 갖는다.
포항시는 오는 3월 5일 오후 4시 문화예술회관에서 민선 4, 5기 지난 8년간 포항시정을 이끌어온 박승호 포항시장의 퇴임식을 가진다.
포항시는 21일 포항실내체육관에서 학부모, 중․고등학생 등 20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나눔과 사랑의 교복 물려주기’ 행사를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포항 대표 인터넷신문을 표방하는 투데이포항은 19일 오후 필로스호텔에서 창간기념식을 갖고 내빈, 자문위원 등 200여 명의 축하를 받으며 힘차게 출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