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포항제철소(소장 김학동)가 지난해부터 자율적 학습 분위기를 확산시키고 현장 기술인력에게 자기계발 동기를 부여하고자 역량개발 우수활동 사례를 적극 발굴해 사내에 공유하고 있다.
포항시 복지환경국 직원 40여명이 30일 대해종합시장에서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한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매주 일요일 전국의 안방에 웃음을 선사하는 KBS 개그콘서트의 인기 개그우먼들이 지난 주말 서울에서 한층 가까워진 포항을 방문해 여름을 즐겼다.
포항시 복지환경국 직원 40여명이 30일 대해종합시장에서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한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포항시 복지환경국 직원 40여명이 30일 대해종합시장에서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한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29일 포항시 북구 청하면 기청산 식물원내 나뭇가지위에 앉은 어미 직박구리가 새끼들에게 산딸기 열매를 따다 먹이고 있다.
포항시가 지난 6월 5일 남구시민교육장에서 개최된 ‘2015년 포항시 공무원 정보지식인 대회’ 결과를 29일 발표했다
포항시는 메르스가 진정 국면에 접어들고 있는 가운데, 지난 13일과 20일 2회에 걸쳐 휴장했던 ‘영일만친구들 농특산물 사랑장터’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26일과 27일 성황리에 재개장했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민선6기 취임 1주년을 맞아 양질의 일자리 창출로 53만 시민 행복시대를 앞당기기 위해 29일 영일만 일반산업단지 입주 기업체를 방문했다.
제23회 경상북도 서예대전 수상작들이 전시되고 있는 포항문화예술회관 1층 전시실과 로비는 온통 병풍처럼 걸려 있는 서예 작품들로 가득했다.
1985년 지어진 포항체육관이 30년간 사용해 오면서 빗물이 새고 시설이 낡아 전반적인 보수가 필요한 가운데, 포항시가 포항체육관 개보수를 위해, 총사업비 97억원으로 전면 개보수사업을 실시한다.
포항시공무원들은 지난 1년간 이강덕 포항시장의 정책추진 방향과 성과에 대해서는 대부분 긍정적으로 평가한 반면 포항시의회 및 시의원들에 대해서는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포항시 이재열 건설안전도시국장이 지난 34년간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오다 오는 6월 30일 퇴임식을 거쳐 명예롭게 공직 생활을 마무리 한다.
지난 40년간 공직자로서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 봉사해 온 포항시 김상태(58) 창조혁신국장이 명예롭게 퇴임한다.
포항시는 포스코와 함께 포항의 미래를 위한 새로운 성장 동력과 부가가치 창출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의 지속적인 발전을 이끌어가기 위한 상생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포항시는 지난 5월 이강덕 시장의 첫 해외순방에 대한 후속 조치로 중국 동북3성과 극동러시아와의 교류 확대 및 물동량 확보를 위해 관련분야 기업인과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포항영일만항 물동량 유치 협의회’를 개최했다.
포스코 포항제철소(소장 김학동)가 최근 열연제품의 크롬(Cr)계 이물흠을 제로화해 품질 경쟁력을 크게 높였다.
포항시는 최근 메르스 확산으로 인한 불안심리 가중으로 지역의 상점가를 비롯한 식당과 전통시장 등의 매출액이 평소보다 크게 감소함에 따라 이를 막기 위해 지역경제 활성화 대책을 긴급히 마련, 시행하기로 했다.
포항시는 소나무재선충병 확산을 막기 위해 매개충의 본격적인 우화기에 맞춰 6월부터 오는 9월까지 항공 및 지상방제에 나섰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19일 제7대 포스텍 총장으로 선임된 김도연 전 교육과학기술부장관의 예방을 받고 포스텍과 포항경제 발전에 관해 의견을 나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