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체육회는 2일 문화동 대잠홀에서 제53회 경북도민체육대회의 필승결의를 다지기 위한 ‘포항시 선수단 결단식 및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
포항시가 2일 포항역에서 KTX개통 후 첫 손님을 환영하는 축하행사를 가졌다.
전북 격파는 내게 맡겨라. ‘라인브레이커’ 김승대가 오는 4일 K리그클래식 4라운드 전북현대전을 앞두고 강한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포항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완용)이 관리하는 포항야구장의 어린이야구교실이 1일 개강했다.
포스코 포항제철소(소장 김학동)가 창립 47주년을 맞아 4월 1일 충혼탑 참배 행사를 갖고 ‘위대한 포스코 재건’의 의지를 굳게 다졌다.
포항시가 1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금창엠앤씨(주), 우리황토에스시(주), (주)성광에프앤에스 3개 회사간 90억 투자규모에 70명의 일자리 창출을 위한 투자유치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포항시 북구 기계면에 위치한 '철든 농부가 사는 봉좌마을'에서 2015년 국가자격증대비 말 조련사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독도를 지역구로 두고 있는 새누리당 박명재(포항남ㆍ울릉) 의원은 31일 KTX 서울-포항 직결노선 개통식을 맞아 서울역과 신포항역에서 최수일 울릉군수와 함께 대대적인 '전국민 독도밟기운동' 홍보활동을 펼쳤다.
포항스틸러스의 유소년팀인 포철중 1학년팀이 2015시즌 주말리그에서 돌풍을 일으키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포항벼룩시장이 오는 4월 4일 오전 10시 영일대해수욕장 앞 소공원에서 첫 개장을 시작으로 10월까지 운영된다.
포스코 포항제철소가 31일 재난상황에 적합한 행동요령을 체화하고 미비사항을 보완하고자 1냉연공장, 환경자원그룹, 안전방재부 합동으로 '화학사고 실전대비 훈련'을 실시했다.
경북항운노동조합(위원장 김철성)은 31일 포항시 희망복지지원단과 함께 지역의 어려운 이웃 350세대에 쌀 20㎏ 350포, 라면 350박스 등 1500만원 상당의 위문품을 전달했다.
포항 KTX 노선이 착공 5년 만에 완공돼 31일 개통식을 가졌다.
KTX 포항 시대가 활짝 열린다.
한국사법교육원(이사장 이영근)은 지난 26일 수성대학교 본관 2층 세미나실에서 경북지원(지원장 전정주) 개원식 겸 제1기 시민로스쿨 입학식을 갖고 16주 과정의 수업에 들어갔다.
포스코ICT(대표 최두환)가 신축빌딩에 최신 ICT 기술을 접목하는 스마트 빌딩 시스템 구축 사업에서 활발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삼성라이온즈의 통합 5연패 달성을 위해 빈폴아웃도어가 선수 개개인에 최적화된 유니폼을 공급했다.
"철강경기 침체로 포항경제가 무척 어렵습니다. 상공의원들과 머리를 맞대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을 고민하고, 포항상의가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동원해 포항경제가 재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포스코청암재단이 25일 포스코센터에서 제9회 포스코청암상 시상식을 가졌다.
이병석 대한야구협회장(전 국회부의장)이 25일 회장직에서 사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