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가 여름철 재난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죽장 하옥계곡을 비롯한 10개소에 세월교가 범람할 경우 차량통행을 금지하는 교통통제 차단기 설치를 완료했다.
포항시는 13일 평생학습원 대강당에서 제52회 경북도민체육대회 필승결의대회 및 포항시선수단 준비상황보고회를 가졌다.
(재)포항테크노파크(이하 포항TP)는 13일 포항TP 회의실에서 '2014년도 제1회 임시이사회'를 개최하고 이강덕 포항시장을 제6대 이사장으로 선출했다.
경북지식재산센터(포항상공회의소)는 12일 공익변리사 특허상담센터 이원형 변리사를 초청해 지식재산권 무료 변리상담을 가졌다.
포항시가 오는 28일‘포항시 하수처리수 재이용시설민간투자사업(BTO)’ 준공식을 개최한다.
포스코가 12일 포스코 고유의 혁신활동인 QSS를 한단계 업그레이드한 QSS+(Quick Six Sigma+)를 발표하는 선포식을 가졌다.
포항시가 12일 대회의실에서 ‘2015년 도비확보를 위한 도의원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
포항스틸러스가 선두권 대결인 전북현대전을 앞두고 대대적인 이벤트로 팬을 스틸야드로 불러모은다.
포스코 포항제철소(소장 이정식) 직원들이 자매마을 주민들과 함께 감사와 소통의 시간을 통해 여름 무더위를 이겨내는 자리를 가졌다.
경북장애인체육회(회장 김관용 지사)는 제16회 경북장애인체육대회가 오는 10월 1일 김천시민운동장에서 열린다고 11일 밝혔다.
포항시는 기초연금 관련 사기 피해를 당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포항시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중소기업 기살리기’의 일환으로 일시적인 자금난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에 특별 운전자금을 지원한다.
포항시는 11일 용흥동 전몰학도 충혼탑에서 이강덕 포항시장을 비롯한 각급 기관단체장, 유족 및 생존 학도의용군, 시민, 학생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8회 전몰학도의용군 추념식을 엄숙히 거행했다.
포항스틸러스가 추석명절을 앞두고 구룡포수협과 함께 한가위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포항스틸러스의 수문장 신화용이 팀 최다 연속 무실점 기록 달성에 성공했다.
포항시 통합관제센터가 4월과 5월 차량털이 특수 절도사건 현행범 검거에 이어 지난 9일 또 다시 차량털이범을 검거하는 성과를 거두며 안전지킴이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재무구조 개선을 적극 추진 중인 포스코가 주요 계열사 지배구조를 재편한다. 포스코는 8일 서울 대치동 포스코센터에서 정기이사회를 열고 철강 유통 가공 사업군은 포스코P&S가, B2B서비스 사업군은 포스메이트가 책임지고 관리하는 사업구조재편 안건을 의결했다.
포스코 포항제철소(소장 이정식)가 9일 포스코 글로벌안전센터 및 포항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 일원에서 ‘포스코 어린이 철강 페스티벌’을 열었다.
지난해 사상 최다(25만명)를 기록했던 독도 방문객수가 세월호 침몰 여파로 반토막이 난 것으로 밝혀졌다.
포항스틸러스가 상주상무를 2-0으로 꺾고 2연승을 달리며 선두 전북현대를 바짝 뒤쫓았다. 사진은 포항 홈 경기 장면. 사진제공=포항스틸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