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덕 새누리당 포항시장 예비후보는 8일 포항시민들의 의견수렴을 위해 ‘민생 버스 투어’에 나섰다.
포항스틸러스의 형제선수 이광훈, 광혁이 4월 9일 경남과의 홈경기 스틸러스TV 객원해설로 팬들을 찾아간다.
포항제철소(이정식 소장)가 대구지방환경청과 함께 8일 포항 북구 장량동에 위치한 ‘도움터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제5호 친환경 안심 어린이집’을 조성하고 현판식을 실시했다.
포항제철소 냉연부 직원들이 8일 가정 형편이 어려운 가정에 무연탄 2500장을 전달하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현대제철이 현재 50만톤 규모의 특수강 생산능력을 2015년까지 150만톤으로 확대한다. 현대제철은 8일 당진제철소 내 특수강공장 건설현장에서 착공식을 개최하고 오는 2015년 하반기 가동을 목표로 연산 100만톤 규모의 특수강공장 건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자원 순환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열리는 포항 벼룩시장이 오는 19일 포항운하에서도 개장한다.
포항시가 오는 10일부터 상도동 하수처리장 일원에 조성된 뱃머리마을 꽃밭에서 ‘뱃머리마을 튤립 꽃잔치’를 개최한다.
공원식 새누리당 포항시장 예비후보의 아들인 지제장애1급 장애인 공지웅(35)씨가 휠체어를 타고 선거운동을 하고 있어 뭉클한 감동을 자아내고 있다.
김정재 포항시장 예비후보는 7일 오전 7시 포항시청 청소과를 방문해 환경미화원들의 아침조회에 참석, 환경미화원의 고용안정 문제를 경청했다.
전국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유선전화 착신전환에 따른 여론조사 왜곡문제가 지역에서도 제기됐다.
이강덕 새누리당 포항시장 예비후보는 7일 오전 포항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소아전용 응급센터 및 화상전문 치료센터’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이재원 포항시장예비후보는 “노인들이 일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야 건강한 사회“라며 ”노인 일자리 창출이 곧 노인 복지“라고 강조했다.
모성은 포항시장 예비후보는 앞서 각 분야별 세부공약을 지속적으로 발표한 데 이어 7일 오전 파격적인 공약을 발표했다.
포항시는 7일 한국항공우주연구원(항우연)이 다목적실용위성 아리랑 3호를 통해 촬영한 포항운하 영상을 공개했다.
포항시가 관내 608개소 어린이집의 건전한 운영을 도모하기 위해 지속적인 지도점검을 펼치고 있다. 시는 ‘어린이집 보조금 부정수급 근절’이 기본이 바로 선 국가를 만들기 위한 ‘비정상의 정상화’ 핵심과제로 선정됨에 따라 신뢰받는 보육환경 조성과 투명성 제고를 위해 남․북구 2개 점검반을 구성해 지도하고 있다.
포항시는 7일 KTX 신역사 현장 사무실에서 김재홍 포항시 부시장 주재로 포항시, 한국철도시설공단, 코레일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KTX 개통 대비 준비사항 현장 보고회’를 가졌다.
포항제철소(소장 이정식)가 7일부터 포항제철소를 출입하는 모든 일일 방문객을 대상으로 안전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안전교육 확대는 포스코패밀리사 임직원뿐만아니라 제철소를 출입하는 모든 인원에 대해 안전의식강화를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포항시체육회 직장운동경기부 탁구선수단이 지난 4월 3일부터 6일까지 강원도 인제체육관에서 열린 2014 회장기 실업탁구대회에서 단체전 준우승을 차지했다.
‘디펜딩 챔피언’ 포항스틸러스의 캡틴 황지수가 부상에서 회복해 그라운드로 돌아온다. 황지수는 지난 2월 때아닌 폭설로 인해 전남 고흥에서 펼쳐진 전지훈련 중 입은 우측 무릎 인대부상으로 인해 3개월의 치료와 재활기간을 보냈다.
포스코건설(사장 황태현)이 대학생봉사단 해피빌더(Happy Builder) 4기를 선발했다고 7일 밝혔다. 포스코건설이 운영하는 ‘해피빌더(Happy Builder)’는 국내 건설사가 운영하는 유일한 대학생 봉사단으로, 지난 3년간 젊은이의 열정과 패기를 앞세운 봉사활동을 국내외에서 펼치며 이름을 알려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