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가 11월 포은중앙도서관 개관을 앞두고 시민들의 독서문화를 활성화시키고 수준 높은 지적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범시민 도서 모으기 운동을 전개한다.
포항시가 지난달 29일부터 국별로 진행해왔던 시정 주요사업 점검회의를 8일 복지환경국 등의 회의를 끝으로 1차 일정을 마쳤다.
2016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대표팀(U-22)에 선발돼 프랑스와 튀니지 평가전을 앞둔 포항스틸러스의 문창진과 이광혁이 출국을 앞두고 포항의 힘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포항시가 지역기업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관련부서 협업과 현장답사 등 적극적인 해결에 나서고 있다.
포스코가 4일 리모델링 아파트용 고망간강 바닥판 개발을 완료했다.
포항시가 시민들의 문화갈증 해소와 지역문화자원 개발을 통한 문화산업 육성 등 종합적인 문화사업 컨트롤타워를 구축하기 위해 문화재단 설립 타당성 용역을 실시한다.
포항시 북구 기북면 서포항농협 기북지점 건물에 둥지를 마련한 어미 제비가 새끼들에게 부지런히 먹이를 나르고 있다.
포항시 북구 기계면 내단리에 ‘경북도 동해안 119구조단’이 들어선다.
오는 7일 장기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제7회 장기산딸기 문화축제’가 개최된다.
포스텍(포항공대) 철강대학원 정성모 교수가 영국 재료과학원이 수여하는 에이드리언 노먼턴 상(Adrian Normanton Award)을 수상했다.
중동호흡기증후군(MERS 메르스)이 3차 감염자가 나오는 등 나날이 감염환자가 늘어나고 있다.
(사)대한노인회 포항시지회 취업지원센터(센터장 장선희)와 (사)행복한 맘 포항시지회(지회장 우영미)가 3일 사업 파트너 협약을 맺고 포항시 노인복지 및 일자리 사업과 지역사회 복지서비스에 공동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포항제철소 조명정비 전문업체인 ㈜성광(사장 한명희)이 4일 포항 남구 해도동 소재 무료급식소 ‘포스코 나눔의 집’을 찾아 따뜻한 나눔의 배식봉사활동를 펼쳤다.
포항상공회의소(회장 윤광수)는 4일 이호동 산업부 통상국내대책관, 이강덕 포항시장, 이인선 경제부지사, 우병길 포항세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경북동부 FTA 활용지원센터' 개소식을 개최했다.
우리나라 구상미술 1세대 작가로 한국 근·현대미술사에 큰 자취를 남긴 초헌(草軒) 장두건(張斗建) 화백이 향년 97세를 일기로 소천했다.
포항시가 3일 기북면 탑정리 비학산 자락에 위치한 ‘비학산 자연휴양림’ 개장식을 가졌다.
경북선수단은 '몸도 튼튼! 마음도 튼튼! 나라도 튼튼!'이라는 슬로건 아래 제주특별자치도에서 나흘간 열린 제44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목표를 초과달성했다.
포스코가 포항 본사 대회의장에서 ‘철강생산본부 전략토론회’를 열고 2등이 따라올 수 없는 ‘초(超)격차’ 경쟁력 확보 방안을 논의하며 중기목표 달성을 앞당길 것을 다짐했다.
포스텍(포항공대)에서는 산·학·연 협동을 통해 교육 및 연구 분야에서 포스텍과 동반 성장할 역량을 갖춘 C5 입주 기업을 모집한다.
포항상공회의소(회장 윤광수)는 31일 영일대에서 지역 미혼남녀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포항지역 미혼남녀 커플매칭' 행사를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