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의회(의장 이칠구)는 31일 오전 본회의장에서 제212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개의하고 11일간의 의사일정을 마쳤다.
포항운하 산책로를 따라 미니 해바라기와 각종 꽃들이 만개해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포항시 드림스타트센터 학령기 아동 50명이 31일부터 8월 1일까지 1박 2일간 미해병대 무적캠프(부대장 보어스마 중령) 부대원들과 함께 경주 OK그린청소년수련원에서 여름방학 드림캠프를 실시했다.
경북도체육회가 대학운동부 지원사업에 우수한 평가를 받아 대학 스포츠 활성화의 전기를 마련했다.
포항스틸러스가 오는 수원삼성과의 K리그 클래식 18라운드 원정경기에서 동아시아 최초 팀 1500호 골과 승리를 모두 잡는다.
‘KBS전국노래자랑 포항시편’이 오는 3일 낮 12시 10분, KBS 1TV를 통해 전국에 방영될 예정이다.
포스코 포항제철소 1고로가 화입(火入) 후 최장 조업일을 기록하며 국내 최장수 고로로 우뚝 섰다.
포스코 포항제철소가 고로슬래그 냉각시 발생하는 냄새를 저감시키는 고유기술 개발에 성공하며 친환경제철소 구현을 적극 실천해오고 있다.
포항스틸러스가 팬의 상품 제안과 아이디어에 다양한 제품으로 응답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포항스틸러스의 2009년 AFC챔피언스리그(ACL) 우승멤버 김형일(30)이 화려한 부활로 팀의 선두수성에 힘을 더하고 있다.
포항시는 제52회 경북도민체육대회가 30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대표선수 훈련장을 찾아 격려하고 필승을 다짐했다.
포항시의회가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이어갔다.
포항시는 제11회 포항국제불빛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행사 기간 중 7월 31일부터 8월 2일까지 3일간 두호동 주민센터에서 9호광장까지 해안도로 1.5㎞를 교통 통제한다.
거동이 불편하거나 혼자 힘으로 반찬을 하기 힘든 어르신들에게 매주 손수 만든 반찬을 전달해 따뜻한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단체가 있어 화제다.
포항시립미술관과 포항시립예술단은 7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30일 오전 11 시립미술관 로비에서 타악기 앙상블을 중심으로 한 음악회를 연다.
포항시 장애인 해양스포츠 체험교실이 28일 포항운하 및 영일대해수욕장에서 장애인과 장애인가족, 자원봉사자 등 1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다.
'경북엔 적수가 없다' 포항스틸러스 산하 U-12 유스팀(포철동초)이 대교 눈높이 전국 초등 주말리그 경북 권역에서 5년 연속 우승을 확정지으며 포항 유스팀의 우승 DNA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경북도체육회(회장 김관용 지사)는 불합리한 운영으로 유명무실한 가맹경기단체를 퇴출시키는 등 강력한 구조조정에 나선다.
포항시는 29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민선6기 출범에 따라 지역개발을 가속화하고 향후 백년을 이끌어갈 새로운 먹거리를 창출하기 위한 포항경제 활성화를 위한 범시민토론회를 가졌다.
포스코가 ‘제11회 포항국제불빛축제’ 기간 중 8월 2일 영일대해수욕장 일원에서 펼쳐지는 ‘국제불꽃경연대회’에서 이색적인 인터미션 공연들로 아름다운 볼거리를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