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스틸러스가 2경기 연속 무득점 무승부를 기록하며 전반기 한껏 달아올랐던 득점포가 싸늘히 식었다.
포항시가 2014 세계태권도 한마당 축제, 포항바다국제공연예술제 등의 성공적 개최로 스포츠를 사랑하고, 문화 예술이 꽃 피는 명품도시로 거듭난다.
제19회 여성주간을 기념하는 제17회 포항세오녀문화제가 9일 포항문화예술회관에서 2500여명의 여성들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포항스틸러스 황선홍 감독이 ‘K리그 올스타’를 이끈다.
포항시립미술관은 10일부터 시각예술인 조각 및 설치에 비(非)물질적인 ‘소리(sound)’가 융합한 작품들로 구성된 <소리, 공간을 조각하다> 전시회를 개최한다.
포스코 포항제철소는 지난 8일 포스코 본사 회의실에서 아동·청소년 멘토링 전문봉사단 ‘아동행복지킴이 봉사단’을 발족했다.
포항시의회는 8일 제3차 본회의를 끝으로 제7대 첫 회기인 제211회 임시회를 폐회했다. 이날 제3차 본회의에 앞서 이강덕 시장의 집행부 간부공무원들에 대한 소개가 있었으며, 각 국의 ‘2014년 주요업무보고’가 이어졌다.
포항시가 특허청과 포항상공회의소 경북지식재산센터와 합동으로 8일 포항시농업기술센터 흥해청사에서 포항시의 대표적 특산물인 ‘포항부추’ 지리적표시 단체표장 권리화사업 착수보고회를 가졌다.
포항시가 대형공사장의 안전점검으로 우수기 안전사고 예방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8일 시장 취임이후 첫 확대간부회의를 주재하고, 53만 시민의 행복과 포항의 먼 미래를 위해 서로 협력하고, 융합하면서 늘 고민하고, 봉사하는 공직자의 모습을 당부했다.
포스코가 나쁜 습관을 타파하고 정직·소통·배려의 문화 정착을 위한 행동 지침을 마련했다.
새누리당 박명재 의원(포항시남구·울릉군)은 7일 이번 6·4지방선거를 통해 확인된 사전투표의 문제점을 최소화하고 유권자의 참정권을 최대한 보장하고자 공직선거법 개정안을 발의했다.
포항시시설관리공단은 12일 저녁 7시 포항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무대에서 원데이 페스티벌 하우스콘서트 ‘최선배 재즈 퀸텟’초청공연을 선보인다.
디펜딩 챔피언’ 포항스틸러스가 오는 9일 FC서울과의 후반기 홈 개막경기를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와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7일 태풍 ‘너구리’ 북상에 따른 인명, 재산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빗물펌프장, 해안 절개지 등 재난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현장 사전 점검에 나섰다.
포항시립미술관이 포항미술사 정립을 위해 매년 한 차례 진행하는 ‘지역작가조명전’으로 올해는 1960년대 포항화단의 든든한 근간을 형성하는데 일조한 고(故) 권영호(權永鎬, 1936~2012) 선생의 유작전을 오는 10일부터 9월 28일까지 진행한다.
포항시는 사회적기업협의회 주관으로 지난 5일 영일대해수욕장에서 이강덕 포항시장, 이칠구 포항시의회의장, 이정식 포항제철소장, 사회적기업 대표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회 사회적기업 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포항시는 올 상반기 포항영일만항 컨테이너 물동량 처리실적을 분석한 결과 지난해 같은 기간 6만7525TEU에 비해 13%(8769TEU) 증가한 7만6294TEU을 처리했다고 6일 밝혔다.
포항운하를 운항하는 관광유람선 포항크루즈는 여름방학과 피서철을 맞아 7월 12일부터 매일 밤 2회(8시 30분, 9시 30분) 야간운항에 들어간다.
이병석, 박명재 국회의원과 이강덕 포항시장이 포항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미래를 이끌어 갈 신성장동력을 찾는데 함께 힘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