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덕 새누리당 포항시장 예비후보는 25일 포항공항과 한국노총 포항지부, 포항스틸야드 등을 방문, 시민들과 소통을 이어갔다.
이창균 새누리당 포항시장 예비후보는 25일 대한민국 박사모 포항본부를 찾아 임원진과 환담했다.
이재원 포항시장 예비후보가 예비후보 선거운동 5일차를 맞아 아침부터 아내 박선경씨와 함께 형산강 사거리에 나가 출근길 시민들에게 아침인사를 하며 얼굴 알리기에 주력했다.
포항시는 소나무 재선충병 완벽방제를 위해 25일과 26일 이틀간 소나무재선충병 피해가 심한 북구 흥해읍 초곡리 선린대학교 인근에서 해병대 1사단 장병 1000여명의 도움을 받아 피해목 제거 활동에 나섰다.
포항시는 25일 대구 호텔인터불고에서 태왕E&C 등 대구·경북지역의 50여 개 기업과 부동산투자전문가, 출향기업인, 언론 등 약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투자유치 설명회를 개최했다.
포항제철소(소장 이정식)가 포항시 죽장면 합덕리에 운영 중인 친환경 영농지원센터 ‘에코팜(eco-farm)’이 2014년 상반기 영농교육 수강생 모집에 들어간다.
포스코휴먼스(사장 이정식) 스틸하우스사업부문에 지난 25일 스틸하우스 설명회 및 제작 공정과정 견학을 위해 러시아 핫산 오브치니코프 군수 일행 3명과 포항시 관계자가 사업장을 방문했다.
포항스틸러스 U-12(포철동초)팀이 전라북도 군산 일대에서 펼쳐진 2014 금석배 전국초등학교축구대회 경이로운 무실점 우승을 차지했다.
포항스틸러스가 막판 뒷심을 발휘하며 ‘K리그 챔피언’의 자존심을 지켰다. 포항은 25일 스틸야드에서 열린 AFC챔피언스리그(ACL) 홈 개막전에서 전반 선제골을 내주며 흔들렸으나 후반 교체멤버 배천석이 귀중한 동점골을 터뜨려 세레소 오사카와 1-1로 비겼다.
이창균 새누리당 포항시장 예비후보는 24일 새벽 죽도시장 어판장을 첫 일정으로 본격적인 세몰이에 나섰다.
김정재 포항시장 예비후보는 24일 오전 7시30분 형산강입구에서 출근길 근로자들에게 후보등록 인사를 한 후 오전 8시 30분 포항 탑산 충혼탑과 수도산 시민 충혼탑을 찾아 대한민국을 수호하다 산화한 호국영령에 옷깃을 여미며 헌화했다.
이강덕 새누리당 포항시장 예비후보는 24일 형산강로타리에서 출근하는 근로자들에게 인사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재원 포항시장 예비후보의 부인 박선경씨가 24일 새누리당 중앙당사 2층에서 열린 새누리당 중앙차세대여성위원회 특강에 참석했다.
낮 기온이 13도를 웃도는 맑고 포근한 날씨를 보인 24일 포항시청 뒷동산에 피기 시작한 매화꽃이 봄 소식을 전하고 있다.
25일 오후 7시 30분 포항스틸야드에서 AFC(아시아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맞대결을 펼치는 포항-세레소 사령탑들은 양보 없는 일전을 예고했다.
러시아 연해주 하산자치군수 S.V.오프치니코프와 관계자 일행이 포항시와 러시아간 우호협력증진 및 교류활성화를 위해 24일 포항시를 방문했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3월 8일 K리그 개막을 앞두고 'Talk about K LEAGUE'라는 컨셉으로 개막일까지 매일 K리그 관련 컨텐츠를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문경 호서남초등학교(교장 장병철)는 24일 학교 강당(돈달관)에서 씨름 선수단 창단식을 갖고 꿈나무 육성의 돛을 올렸다.
포스코 사회적기업 포스코휴먼스(사장 이정식)가 재능기부를 통해 지역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포항제철소(소장 이정식)가 임직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직장생활을 위하여 건강 증진을 돕는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