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는 19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김재홍 포항시 부시장 주재로 포항영일만항 경쟁력강화사업 심의위원회를 열었다.
포항시시설관리공단이 19일 포항종합운동장에 위치한 포항체력인증센터에서 ‘국민체력100 포항체력인증센터’ 개소식을 갖고, 시민들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체력향상 프로그램 운영에 들어갔다.
포항시는 2015년 포항영일만항과 일본 교토마이즈루항을 오가는 정기항로 개설을 위해 오는 3월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의 일정으로 한․일 공동으로 시험운항을 실시한다.
포항시가 대설ㆍ혹한 재난취약시설 안전점검에 본격 나섰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이 K리그 산하 유소년클럽(U-18)의 정착과 유망주 발굴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챌린지리그’의 새로운 이름을 ‘K리그 주니어’로 발표했다.
민선 포항시장 선거 최초로 여성이 당찬 도전장을 던졌다. ‘포항의 딸’ 김정재(48) 서울시의회 의원이 포항시장 선거 출마를 선언했다.
포항제철소(소장 이정식)가 화학사고 발생에 대비해 개인용 보호장비를 갖추고 선진적인 화학사고 대응체계를 구축하는 등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울이고 있다.
포항시체육회는 19일 필로스호텔에서 박승호 시장(포항시체육회장), 권혁찬 상임부회장을 비롯한 부회장, 이사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제1차 포항시체육회 이사회를 개최했다.
포항테크노파크(이하 포항TP) 바이오정보지원센터는 19일 베트남 호치민에서 (주)제노랩 등과 코스메틱(화장품) 제품에 대한 연구개발, 마케팅, 판로개척 연계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2월 25일 개막전을 앞두고 있는 포항스틸러스가 홈 경기장 스틸야드를 세레소 오사카의 연습장으로 제공하는 대승적 결정을 내렸다.
포항시는 새마을운동을 스리랑카에 전수하기 위해 파견할 새마을리더 해외봉사단을 3월 2일까지 모집한다.
포항시가 착한가격(물가안정) 모범업소에 대해 인센티브를 지원하기로 했다.
포항시는 18일 오전 시청 중회의실에서 한국 재능기부봉사단(단장 석성원)의 가칭 독도랜드(이하 독도랜드) 건설에 대한 업무지원 협조요청에 대해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독도랜드 건설에 대한 역할분담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2014 세계태권도 한마당 개최지가 스포츠명품도시로 부각되는 포항시로 최종 결정됐다.
한국특허청이 신일철주금의 방향성 전기강판 관련 특허에 대해 무효결정을 내림에 따라 포스코가 신일철주금(新日鐵住金·옛 신일본제철)과 진행 중인 특허분쟁에서 승리했다.
K리그 각 구단 대표 및 실무 담당자 총 33명이 J리그 클럽의 지역밀착 활동을 벤치마킹하기 위해 18일 일본으로 출국했다.
포스코(회장 정준양)가 지난 13, 14일 이틀간 ‘나눔의 실천 온라인 경매’를 실시했다.
“감사나눔활동 의미가 더 큰 뜻으로 전해져서 마음이 따뜻합니다. 이러한 감사나눔의 물결이 더욱 퍼져나가기를 기원합니다.” 포스코 사회적기업 포스코휴먼스(사장 이정식) 사내 게시판에 올라온 한 직원의 글 내용이다. 포스코휴먼스는 최근 포스코패밀리 감사나눔활동 우수 회사로 선정되어 포스코로부터 표창과 함께 상금 500만원을 받았다.
포항스틸러스가 20일 오전 11시 포항시청에서 출정식과 시즌카드 판매행사로 2014시즌을 시작한다.
포항 도심의 흉물로 장기간 방치됐던 폐철도가 ‘폐철도 도시숲’ 공원으로 탄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