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는 지난 26일 포항시청 대회의실에서 ‘2022년 정책기획단 연구과제 발표회’를 개최했다.
포항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윤영란) 청소년문화의집 남·북구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서는 2023년 청소년 신입생을 모집한다.
포항시농업기술센터는 2023년 농촌 활력, 기술 보급 분야 시범사업에 대한 희망 농업인의 신청을 내달 6일부터 20일까지 읍면 농업인 상담소에서 접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포항시 농업기술센터는 올해 동안 포항농업의 성장동력 확보와 농촌 활력 제고를 위해 매진한 결과 농정업무 추진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중앙기관과 경북도로부터 다수의 표창을 수상했다.
포항시는 올해 10월 4일부터 개최한 중고 물품 나눔장터 찾아가는 행사에서 기업, 민간단체로부터 기증받은 중고 물품 판매수익금 1,000만 원 전액을 태풍피해 지역주민에게 기부한다고 밝혔다.
포항시가 민선 8기 핵심사업으로 추진 중인 ‘호미반도 국가 해양생태 공원 조성사업’이 27일에 개최된 기획재정부의 제8차 재정사업평가위원회에서 예비 타당성 조사 대상 사업에 최종 선정되면서 사업추진에 한 발짝 더 다가서게 됐다.
포항시는 2022년 어린이집 방역 모니터링단 활동을 마무리하는 평가보고회를 26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한국교통장애인협회 경북협회(회장 김락환)에서는 26일 (사)한국교통장애인협회 포항시지회(회장 김성일)를 방문해 연말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을 전달했다.
포항시는 26일 ㈜에어릭스, ㈜피앤피, 그린산업㈜ 3개 법인을 2022년도 모범납세기업으로 선정해 모범납세기업 지정패와 현판을 수여했다.
포항시는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에 걸쳐 경북도, 경북테크노파크, 배터리 특구 관계자, 이차전지 산업 전문가들과 함께 ‘규제자유특구 실증 특례 성과 창출 워크숍’을 개최하고 있다고 밝혔다.
포항시는 26일 포항 그린웨이 범시민추진위원회 임원 위촉식을 개최했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26일 “내년도 국비확보를 통해 포항의 미래를 여는 신산업의 교두보를 확보했고, 지역 숙원사업인 영일만대교 등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고 강조했다.
사단법인 포항지역발전협의회(회장, 공원식)는 23일 11:00 회원들의 40년 숙원사업인 회관을 새롭게 마련하여 드디어 준공식을 개최하였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23일 신흥동 도시재생 뉴딜사업 현장을 방문해 거점시설 조성 현장을 점검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포항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정례)는 23일 평생학습원 대강당에서 회원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여성단체 활동 보고회를 개최했다.
포항시는 지난 21일 제11호 태풍 ‘힌남노’ 내습에 따른 지방하천 응급 복구 현황 점검을 위해 현장실무 역량을 풍부하게 갖춘 해당 분야 전문가 및 교수와 함께 간담회 및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
포항시 북구보건소 정신건강복지센터는 정신장애우의 스트레스 완화와 음악활동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The 울림’ 난타 프로그램을 올해 9월부터 운영해왔다.
포항시는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100회 특집 토크 콘서트를 내년 1월 6일 포스코 국제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포항시는 ‘2017 포항지진 그간의 기록’을 담은 11.15 지진백서 ‘최종판’을 책자와 e-book 형태로 발간했다고 22일 밝혔다.
‘포항 철길숲’이 산림청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모범도시숲에 최종 인증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