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일 영일만항 물동량을 비롯한 시장 확보를 위해 해외 첫 순방지로 러시아 극동지역과 중국 훈춘지역을 방문한 이강덕 포항시장은 5박6일간의 일정을 마치고 17일 귀국했다.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은 책과 독서의 소중함을 되새기기 위한 사진 공모전을 갖는다.
포항시 북구보건소가 14일 송라면 지경3리 마을회관에서 포항의료원과 연계해 ‘찾아가는 행복병원’을 운영했다.
포항시는 13일 흥해읍 남송리에서 ‘2015 스마트 벼 직파 시연회’를 개최했다.
포항시가 14일 구룡포시장 아케이드 설치공사 기공식 및 안전기원제를 개최했다.
러시아와 중국 방문길에 오른 포항시 대표단(단장 이강덕 포항시장)은 14일, 북·중·러 접경지역에 위치한 국경도시인 러시아 하산군과 ‘물류·관광교류에 관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한 해 (2014년) 110억여 원의 보조금을 지원 받으면서도 운영은 전혀 개선되지 않는 포항 신안여객의 시내버스 운영에 대해 시민들의 분노가 들끓고 있다.
포항시가 13일 경상북도와 함께 스페인계 회사인 베페사(Befesa)와 포항부품소재전용단지 1만㎡에 투자금액 1500만불 규모의 고순도 아연 소재 생산시설 건립을 위한 투자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포항시립예술단이 오는 21일 오후 7시 30분 포항문화예술회관에서 포항시립교향악단 제143회 정기연주회 ‘차이코프스키의 명곡’을 개최한다.
포스코켐텍(사장 조봉래)이 내화물 기술력으로 포항 2고로 3차 개수공사의 성공적인 조기 완공에 기여했다.
새누리당 이병석(포항 북, 국회 한·미 의원외교협의회 회장)을 단장으로 하는 한·미 의원외교협의회 한국대표단이 지난 10일 샌프란시스코 금문교 방문을 시작으로 7일간의 방미 공식일정을 시작했다.
포스코1%나눔재단(이사장 권오준)이 5월 13일 네팔 지진 피해 구호를 위한 성금 10만달러를 대한적십자사에 기탁했다.
포스코가 최근 검찰 수사 등으로 실추된 기업 이미지를 회복하고, 국민적 신뢰를 되찾기 위해 CEO를 위원장으로 하는 '비상경영쇄신위원회'를 구성하고 대대적이고 구체적인 경영쇄신방안 마련에 들어갔다.
포항시가 올해 112억원을 지급할 예정인 포항시내버스 운영이 각종 의혹투성이로 드러났다.
포스코건설이 지난 2월 에너지 유출량을 최소화하고 태양광 지열 등을 활용해 자체 에너지를 생산하는 건축물을 설계하는 방안을 영국 외무성이 운영하는 펀드 프로그램 지속가능성 분야에 제안해 선정됐다.
포스코켐텍(사장 조봉래)이 '2015년 대한민국 500대 상장기업 지속지수'에서 사회분야 1위에 선정됐다.
포스코 포항2고로가 3차 개수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최신예 설비로 재탄생했다.
포항시시설관리공단이 운영하고 있는 포항체력인증센터에서 문화체육관광부, 국민체육진흥공단, 한국스포츠개발원에서 시행하는 한국인 건강체력 기준개발 및 개인별 건강체력 수준검사에 참여할 참가자를 모집한다.
최근 스틸야드에는 힘찬 목소리로 경기 보는 재미를 한층 더해 주는 새로운 목소리가 들린다. 목소리의 주인공은 포항스틸러스의 장내 아나운서 오디션인 ‘나는 스틸러스 MC다’를 통해 선발된 최환석씨다.
포항시가 본격적인 영농철을 맞아 5월 11일부터 6월 10일까지 1개월간 ‘농촌일손돕기’를 적극 추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