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텍(포항공대)이 각종 공장에서 발생하는 폐열을 회수해 전기를 만들어내는 친환경 기술 ‘산업용 폐열회수 열전발전’ 시스템 개발을 위해 정부와 함께 나선다.
경상북도상공회의소협의회(이하 경북상의협의회)는 10일 구미상공회의소 3층 회의실에서 회의를 열어 포항상공회의소 윤광수 회장을 경북상의협의회 회장으로 선출했다.
새마을금고중앙회 포항시이사장협의회(회장 장량금고 황보 현 이사장)가 10일 포항시 인재육성 장학기금 5000만원을 기탁했다.
포스코 포항제철소(소장 김학동)가 BP제품 1000만톤 생산을 기념하며 10일 포항 본사에 고객사 TCC동양을 초청해 감사패를 전달했다.
포항시가 9일 시청 브리핑룸에서 중동호흡기증후군(MERS) 현황과 향후 대책에 대한 브리핑을 가졌다.
기업의 투자유치를 위한 전략 간담회가 9일 오전 포항상공회의소에서 열렸다.
새누리당 박명재(포항시남구·울릉군) 의원은 8일 국회의원회관에서 ‘포항 블루밸리 국가산업단지 용수공급 사업’ 관계기관 회의를 열어 ‘포항시 공단정수장 기술진단’ 결과에 따른 후속조치로 신규정수장을 건립하기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포항시와 포항북부경찰서가 9일 보호/비보호 겸용 좌회전(PPLT)(이하 PPLT) 신호 운영의 경제적 효과가 크다고 밝혔다.
포항시 남구 오천청년회(회장 김원경)는 9일 오천읍사무소에서 2015 방역봉사단 발대식을 갖고 감염병 예방을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포스코(회장 권오준)가 올해도 ‘세계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철강사’에 선정됐다.
학교법인 벽산학원(이사장 추선희)의 포항영신중·고가 스포츠 명문학교로서 자리매김했다.
경북도와 포항시가 경북 동해안 지역의 대형·특수 재난 사고 시 신속한 대응을 위해 ‘경북도 동해안 119특수구조단’ 건립을 추진하고 있다. 위치는 포항시 북구 기계면 내단리 산27-1번지 일대 3만여평으로 대부분 시유지다.
포스코 포항제철소(소장 김학동)가 매주 금요일 ‘설비 총점검 데이’ 운영을 통해 설비 강건화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포항시의회는 8일 2015년 상반기 의정연수를 실시했다.
포항시립예술단은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포항시립중앙아트홀에서 포항시립연극단 제170회 정기공연 ‘벙어리 삼룡이’를 선보인다.
2012년 대한출판문화협회로부터 모범장서가로 선정된 故 박종철님의 유족들이 8일 포항시에 도서 2800권과 500만원의 도서기금을 기부했다.
포항시가 11월 포은중앙도서관 개관을 앞두고 시민들의 독서문화를 활성화시키고 수준 높은 지적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범시민 도서 모으기 운동을 전개한다.
포항시가 지난달 29일부터 국별로 진행해왔던 시정 주요사업 점검회의를 8일 복지환경국 등의 회의를 끝으로 1차 일정을 마쳤다.
2016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대표팀(U-22)에 선발돼 프랑스와 튀니지 평가전을 앞둔 포항스틸러스의 문창진과 이광혁이 출국을 앞두고 포항의 힘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포항시가 지역기업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관련부서 협업과 현장답사 등 적극적인 해결에 나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