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가 남구의 주요 교량인 섬안큰다리 교대 보수공사를 실시한다.
포스코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연휴 전 1주일간 외주파트너사와 자재공급사, 공사 참여기업 등 거래기업의 자금 유동성을 지원하는 지불기준을 적용한다.
포항시가 2일 포스코국제관에서 지역경제 활성화와 창조경제실현을 위한 지역 금융기관 대표자 간담회를 가졌다.
포항시 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윤영란 여성가족과)는 3일과 4일 이틀간 센터 조리실에서 결혼이민여성들을 대상으로 ‘설 명절 음식 만들기’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한미의원외교협의회 회장을 맡고 있는 이병석 의원은 3일 국회 사랑재에서 ‘마크 리퍼트 주한미국 대사초청 조찬간담회’를 개최했다.
포항시(이강덕 시장)와 포스코(김학동 포항제철소장)가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앞으로 원활한 소통과 긴밀한 협력을 해가기로 약속했다.
포항시립예술단은 오는 10일 오후 7시 30분 포항문화예술회관에서 포항시립교향악단 신년음악회를 개최한다.
포항시가 지난달 30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15년 상반기·설명절 서민물가안정 민·관 합동 종합대책회의’를 개최했다.
포항시의회 사무국(국장 박제상)은 지난달 30일 36명의 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워크숍을 개최했다.
포스코 포항제철소가 노후설비 성능복원으로 원가절감 성과를 거뒀다.
포스텍(포항공과대학교)은 포스코와 공동으로 30일 융합연구동 C5에서 준공식을 개최했다.
포항스틸러스가 터키 전지훈련에서 지난 시즌 중국 슈퍼리그 3위 팀인 광저우 부리를 상대로 박선주와 심동운이 득점을 기록하며 2-0 완승을 거뒀다.
포항시의회 박희정 의원이 제217회 임시회 5분자유발언을 통해 손실처리가 늦어지고 있는 테크노파크2단지에 대한 일관된 잣대 적용, 책임있는 자세와 빠른 법적 검토를 포항시에 요구하고 나섰다.
포스코는 지난 2011년부터 한국국제협력단(KOICA), 기아대책과 함께 모잠비크 마니싸 지역에 ‘모잠비크 새마을농업훈련원’을 운영하고 있다.
포항스틸러스의 웹툰 ‘포항신공’이 연재 첫 회 만에 포항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포항시가 문화예술동아리 지원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아마추어 문화예술동아리와 전문예술가, 문화코디네이터를 모집한다.
포항시새마을회가 29일 새마을회관에서 대의원 75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지난 6년간 포항시새마을회를 이끌어 온 박봉덕 회장에 이어 최현욱(56)씨를 제7대 회장으로 선출했다.
포항시가 KTX 개통과 관련, 경주와 영천 등 인근지역과 울산과 경남지역의 1500여 기업들을 대상으로 지역 산업단지를 소개하는 서한문을 발송해 눈길을 끌고 있다.
롯데백화점 포항점이 창포종합사회복지관과 연계한 러블리 하우스 5호점을 개원했다.
포스텍(포항공과대학교)의 융복합 연구를 활성화하고 창의적, 도전적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 실현을 위한 핵심공간인 융합연구동 ‘C5’가 30일 준공식을 갖고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