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가 민선6기 예산으로도 주민과 소통하는 재정민주주의를 가져올 의미있는 첫걸음을 뗐다.
포항시가 ‘2014년 전국 지방자치단체 일자리 경진대회’에서 사회적기업 육성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고용노동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포항시가 2015년부터 2017년까지 3년간 포항환경학교를 운영할 수탁자를 공모한다.
경북도의회 문화환경위원회 박권현 위원장과 의원들이 29일 제95회 전국체전에 출전한 경북도본부상황실을 방문해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로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포스코 포항제철소가 탄소강 화학시험 분야에서 세계최고 수준의 시험기관으로 인정받고 있다.
포스코건설(사장 황태현)이 ‘2014 대한민국 친환경대전’에서 국무총리 표창과 환경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포항시 북구 죽장면 경상북도수목원을 찾은 시민들이 단풍으로 물든 나무 아래에서 가을나들이를 즐기고 있다.
경북지식재산센터는 28일 포항상공회의소 2층 회의실에서 맞춤형 특허맵 최종보고 및 해외출원비지원사업 지원기업 선정을 위한 운영위원회를 개최했다.
‘2014 포항 일자리 취업&창업 박람회’가 28일 실내체육관에서 3000여명의 지역구직자와 예비창업가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포항시는 28일 이강덕 포항시장을 비롯해 간부공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포항시 음식물류 폐기물 처리 종합대책 보고회를 갖고 향후 음식물류 폐기물 처리에 관한 심층토론회를 가졌다.
제95회 전국체육대회가 28일 제주종합경기장에서 개회식을 시작으로 7일간 열전에 들어간 가운데 경북은 사전경기에서 선전을 이어가 종합 3위 목표에 청신호를 밝혔다.
상,하위 그룹으로 나뉘어 열리는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스플릿 라운드(34~38라운드) 대진과 일정이 확정됐다.
포스코는 27일부터 3일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2014 포스코 글로벌 EVI 포럼'을 개최하고 차별화된 고객맞춤활동과 다양한 솔루션 마케팅을 선보였다.
포스코가 대학생봉사단 ‘비욘드(Beyond)’ 프로그램을 베트남에서 확대 운영하고 있다.
포항스틸러스가 지긋지긋한 무승 부진에서 벗어났다. 스플릿 이전 마지막 경기에서 대승을 거두면서 본격적인 순위 경쟁이 펼쳐지는 상위 스플릿을 희망차게 맞이할 수 있게 됐다.
제5회 포항시장기 어르신 게이트볼대회가 지난 24일 해도근린공원에서 350여명의 선수와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포항시가 민선 6기 출범에 따른 핵심 공약사항 및 주요 현안사업을 성공적으로 뒷받침하기 위한 조직개편을 단행할 예정이다.
현대제철이 동부특수강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됐다.
‘제9회 포항시 친환경농산물 품평회 및 홍보 직판행사’가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포항시청 앞 광장에서 열려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포항시가 25일 영일대광장 및 글로벌존에서 포항거주 외국인을 대상으로 ‘2014 외국인 한마당 페스티벌’을 열어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