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향토청년회(회장 김유성)는 지난 24일 임시총회를 열고 2015년도 신임 회장단 및 감사를 선출했다.
포스코 포항제철소(소장 이정식)가 25일 포항문화예술회관 야외공연장에서 열린 ‘2014 포항시 자원봉사박람회’에 참가해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자원봉사단체간 정보교류와 시민들의 자원봉사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2014 포항시 자원봉사박람회’가 25일 포항문화예술회관 야외공연장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포항시가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되는 ‘2014 행정산업정보박람회’에 참가해 창조경제 도시로서의 우수한 첨단과학 R&D 인프라와 역점 추진시책을 선보인다.
축구동호인들의 한마당 축제인 생활체육동호인클럽축구대회 2014 경북리그가 25일 영덕 강구대게축구장에서 화려한 개회식을 시작으로 이틀간 열전에 들어간다.
포항스틸러스가 오는 26일 오후 2시 스틸야드에서 펼쳐지는 상주상무와의 스플릿 이전 마지막 홈경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
포항시의회 복지환경위원회(위원장 김일만)는 23일 통합정수장 건립에 앞서 현장 방문을 방문하고 신중한 사업추진을 주문했다.
포스코는 23일 기업설명회(IR)를 열고 3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16조2698억원, 영업이익 8787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안전행정부와 새마을중앙회가 주관하는 ‘제1회 지구촌 새마을지도자대회’에 참가한 베트남 당서기장, 에티오피아 주지사 등 7개국 45명의 개발도상국 정부 고위인사들이 23일 기계면 문성리 새마을운동 발상지기념관을 방문했다.
이강덕 포항시장이 22일 구미상공회의소를 방문해 구미 지역 수출입 기업의 포항영일만항 이용을 요청하는 등 영일만항 물동량 확보에 적극 나섰다.
포스코 포항제철소(소장 이정식)가 체계적인 설비관리로 작업현장의 안전관리수준 역량을 한층 강화하고 있다.
포항시가 22일 흥해읍 죽천지구와 동해면 입암지구, 구룡포 삼정지구 일원에서 지진해일에 대비한 실제 대피훈련을 동시에 실시했다.
포항시 북구보건소가‘제9회 포항시 청소년 흡연 음주예방 포스터 공모전’ 당선작을 발표했다.
건물의 외관이 기울어지거나 유선형 모양의 한 건축물이 눈에 띄게 늘어가고 있다. 이와 같은 비정형 건축물은 아름답고, 독창적인 설계로 도시의 랜드마크의 역할을 하고 있다.
내년 3월이면 KTX 포항 시대가 열린다. 고속도로를 이용할 경우 4~5시간 걸리던 서울~포항간은 이제 2시간 10분대면 도달하게 돼 포항도 서울과 반나절 생활권에 접어들게 된다.
경북도는 21일 포항체육관에서 ‘2014 국가유공자가족 나라사랑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포항시가 결원 및 정년퇴직 등으로 결원이 예상되는 환경미화원 채용인원 16명과 예비후보자 8명을 선발한다.
한국 수채화의 거목 이경희(88) 화백이 21일 수채화 작품 50점을 포항시립미술관에 기증했다.
포스코 포항제철소(소장 이정식)가 새로운 품질보증 시스템 ‘Q-CAPS(Quality-Check And Pass System)’ 구축으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품질관리를 실천하고 있다.
‘제9회 포항시 친환경농산물 홍보·직판행사’가 오는 24~25일 이틀간 포항시청 앞 광장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