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철강협회 철강홍보위원회는 국내 철강 제조사 및 유통사의 위치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2015년판 국내 철강산업 지도를 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012년부터 포항공항 활성화를 위해 포항시가 추진하고 있는 지역항공사 설립 추진 보고회가 23일 중회의실에서 이강덕 포항시장 주재로 한국항공정책연구소, 한국공항공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포항시농업기술센터가 육성하는 우리음식연구회(회장 김복희)가 제7회 경북식품박람회에서 특산물을 이용한 저염식요리 경연대회 금상을 수상했다.
두호초등학교(교장 김해수)는 22일 본교 강당에서 5학년 학생 및 학부모 1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작가와의 만남 시간을 가졌다.
주 히로시마 대한민국 총영사관 서장은 총영사가 23일 오전 포항시청을 방문했다.
포항시의회 복지환경위원회(위원장 김일만)는 22일 추가경정예산안 심사를 위해 호동 쓰레기매립장, 음폐수 병합처리시설, 생활폐기물 압축포장시설, ㈜영산만산업 등 주요 사업장에 대한 현장방문 활동을 펼쳤다.
포항시는 승용차 없는 주간을 맞아 22일을 ‘1일 승용차 없는 날’로 정하고 전 공직자들이 자동차 없는 출퇴근에 동참했다.
포스코건설(사장 황태현)이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1박2일간 인천 강화군 삼산면에 위치한 석모도를 방문해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문화공연을 펼쳤다.
포항시가 ‘포항시 창조도시추진위원회(이하 창조위)’ 4개 분과위원회 구성을 완료하고, ‘포항형 창조도시’ 건설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포스코 포항제철소(소장 이정식)가 9월 20일 ‘나눔의 토요일’을 맞아 봉사단원 2천4백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국가산업단지 블루밸리 조성사업이 가시화되고 있다.
K리그 최고의 유스시스템을 자랑하는 포항스틸러스 유스팀(포철중, 포철동초)이 어스파이어 미니축구대회에서 전승 우승으로 한국 축구와 포항 유스팀의 이름을 세계에 떨쳤다.
포항 흥해 출신으로 산남의진 3대 대장이었던 최세윤 의병대장과 포항을 비롯 경북 동해안 지역 출신 의병들의 숭고한 의병정신을 되새기는 의병체험 행사가 포항에서 처음 열렸다.
제17회 인천아시아경기대회 개막식에 맞춰 경북체육회 이재근 사무처장이 최근 선수촌을 방문해 경북 연고 대표선수들을 격려했다.
포스코(회장 권오준)가 9월 18, 19일 양일간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나눔의 실천 온라인 경매’를 실시한다.
(재)아시아태평양 이론물리센터와 포항시는 오는 26일 오후 7시 포항시청 문화동 대잠홀에서 세계적인 기초과학연구소인 독일 막스플랑크연구소의 과학문화프로그램을 벤치마킹한 ‘과학자와의 만남(Science in City hall)’ 행사를 개최한다.
포항시가 시민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심폐소생술 교육이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김관용 경북도지사(경북도체육회장)는 18일 도청 접견실에서 아하맏 하다디 인도네시아 서자바주 지역 부주지사를 단장으로 하는 서자바주 대표단을 만나 양 도시가 추진해온 체육교류 사업의 주요 성과를 돌아보는 자리를 가졌다.
도내 동호인야구클럽 최강팀을 가리는 생활체육 동호인클럽야구대회 2014 경북리그가 20일 포항야구장에서 개막식을 시작으로 3주간 열린다.
김윤옥(포항시체육회)이 제23회 국방부장관기 전국단체대항태권도대회 겸 2015년도 국가대표선수선발 예선대회에서 금메달을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