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가 제52회 경북도민체육대회에서 6년 연속 우승의 금자탑을 쌓았다.
국내 최강 유소년팀으로 명성이 높은 포항스틸러스의 U-18팀(포철고)이 제52회 경북도민체전에서 우승을 일궈내며, 6연패를 노리는 포항시에 힘을 보탰다.
포스코 포항제철소(소장 이정식)가 1일 한가위맞이 ‘전통시장 장보기’에 나서며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의 소상공인들에게 희망을 전헀다.
포항시는 지난달 29일 육거리와 시청광장, 구쌍용사거리 일원에서 14개 위생관련단체가 참여한 가운데 음식물쓰레기 줄이기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포항시 경제산업국 직원 50여명이 추석을 맞아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추석맞이 장보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강덕 포항시장이 최근 포항 본사의 주요 기능을 옮기며 사실상 수도권으로 옮겨갈 것으로 알려진 포스코ICT에 대해 ‘기업의 도리’를 들어가며 일침을 가했다.
이강덕 포항시장이 1일 죽도동 소재 동부희망나눔봉사센터(센터장 박태환)에서 ‘일일 명예 희망나눔봉사센터장’으로 위촉됐다.
주낙영 경북도 행정부지사는 31일 제52회 경북도민체육대회가 열리고 있는 문경시민운동장 육상경기장을 방문, 입상 선수들을 시상하고 선전을 치하했다.
참으로 묘한 매치업이었다. 형제구단 크로스 매치에서 '제철가'가 '현대가'에 완승을 거뒀다. '제철가 형제' 포항스틸러스와 전남드래곤즈가 사이좋게 2-1 역전극으로 활짝 웃은 반면, 울산현대와 전북현대는 나란히 울상을 지었다.
포스코가 사내 안전방재분야 전문가를 활용해 포항·광양제철소 간 크로스(cross) 진단을 실시하고 있다.
포항시는 29일 구룡포읍사무소 회의실에서 포항상공회의소 경북지식재산센터, 특허청 한국발명진흥회와 공동으로 구룡포오징어 지리적표시 단체표장 권리화 지원사업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포항시가 29일 2013년도 재정운영 전반사항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시했다.
포항시는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영어권 외국인들의 언어 불편해소와 포항생활 적응을 돕기 위해 9월 2일부터 12월 11일까지 하반기 ‘한국어교실’을 운영한다.
포항시는 30일 환호공원에서 기후변화대응 및 온실가스 저감을 위한 ‘3E-Leader 그린스타트 캠페인’을 전개했다.
올해 포항시의 첫 벼베기가 29일 북구 흥해읍 덕장리 이춘우(56)씨 논에서 실시됐다.
포항스틸러스의 U-18팀(포철고)이 문경에서 펼쳐지고 있는 제52회 경북도민체전에 포항시 대표로 참가해 2년 만에 대회 우승에 도전한다.
최근 건물의 초고층화로 크레인을 이용한 자재 인양 시 갖가지 위험이 증가하고 있다. 갑작스럽게 바람이 불거나 크레인 움직임에 의한 관성 때문에 자재가 회전할 경우 자칫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포항시농산물도매시장이 도매시장 중앙평가에서 전국 2위의‘우수’ 등급을 받는 큰 성과를 달성했다.
포항시는 산림복지서비스 정책의 일환으로 생애주기별 맞춤형 산림복지 서비스의 첫 단계인 ‘태어난 후 10년보다 뱃속 10개월이 더 중요한’ 숲태교 프로그램을 9월부터 10월까지 운영한다.
포항시의회(의장 이칠구)는 8월 27일부터 28일까지 이틀간 전북 전주시 및 완주군 지방행정연수원 등에서 제7대 포항시의회 의원 연수를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