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는 24일 서울 포스코센터에서 이사회를 열고 김진일 포스코켐텍 사장과 이영훈 포스코건설 부사장, 윤동준 전무를 신임 사내이사 후보로 추천했다.
포항시는 늦은 밤 귀가하는 학생과 여성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밤길 안심귀가 동행서비스 사업’의 성공적인 수행을 위해 22일 남부경찰서 회의실에서 포항시와 남부경찰서(서장 이성호), 남부자율방범대원(회장 전동근)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율방범대 직무교육을 가졌다.
포항시는 21일 포항실내체육관에서 학부모, 중․고등학생 등 20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나눔과 사랑의 교복 물려주기’ 행사를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2013년 첫 선을 보인 포항스틸러스 익사이팅석이 새롭게 단장을 끝마치고 25일 세레소 오사카전부터 판매된다.
포스코가 아프리카 짐바브웨 현지 아동들을 위한 교육과 보건 지원을 통해 미래를 향한 희망의 새싹을 심고 있다.
삼성라이온즈가 연고 지역 아마추어 야구 활성화를 위해 올해도 어김없이 유소년 야구 축제를 연다.
권오준 포스코 차기 회장 내정자의 진용이 24일 윤곽을 드러낸다.
의사이자 새누리당 중앙위원회 문화관광분과 부위원장인 이재원씨가 포항시장 선거 출마를 공식화했다.
포항시가 지역출신 수도권 대학생들의 면학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해 온 서울 포항학사가 올 하반기에 문을 연다.
포항시가 ‘생명의 물길, 포항운하 준공식’ 및 ‘영일군 100주년 기념식’을 3월 1일 오후 1시 30분 포항운하 일대에서 개최한다.
포항제철소(소장 이정식) 직원들 사이에 독서토론을 통해 팀워크와 친밀감을 키우는 ‘감사 독서토론’이 눈길을 끌고 있다.
경상북도체육회는 20일 호텔 금오산 회의실에서 시.군체육회 및 경기단체 관계관 연찬회를 열고 체육단체 공정성 확립과 정상화를 위한 토론을 가졌다.
포항스틸러스의 시즌 시작을 알리는 2014시즌 출정식 및 시즌카드 일일 판매 행사가 20일 포항시청 3층 민원실 로비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대구지방검찰청 포항지청(지청장 최세훈) 산하 포항범죄피해자지원센터(이사장 박병재)는 20일 대구지방검찰청 대회의실에서 90여 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포항 대표 인터넷신문을 표방하는 투데이포항은 19일 오후 필로스호텔에서 창간기념식을 갖고 내빈, 자문위원 등 200여 명의 축하를 받으며 힘차게 출발했다.
경북도민, 포항시민과 함께 하는 '성공한 정부 만들기' 대회가 22일 오후 2시 30분 포항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포항시는 20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14일간 2014년도 포항을 빛낸 인물 추천받아 3월 중으로 일곱 번째 ‘포항을 빛낸 인물’을 선정한다.
포항시는 19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김재홍 포항시 부시장 주재로 포항영일만항 경쟁력강화사업 심의위원회를 열었다.
포항시시설관리공단이 19일 포항종합운동장에 위치한 포항체력인증센터에서 ‘국민체력100 포항체력인증센터’ 개소식을 갖고, 시민들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체력향상 프로그램 운영에 들어갔다.
포항시는 2015년 포항영일만항과 일본 교토마이즈루항을 오가는 정기항로 개설을 위해 오는 3월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의 일정으로 한․일 공동으로 시험운항을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