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카가와(香川)현 민단의 최영진 단장을 비롯한 일행 17명이 3일 포항을 방문했다.
포항시는 3일 국회 본관 귀빈식당에서 포항 수산물을 대내외적으로 홍보하고, 과메기의 브랜드 가치와 이미지 제고를 위해 지역 특산물인 과메기 시식회를 가졌다.
최양식 경주시장과 경주시 간부공무원들은 10일 포항시청을 방문해 이강덕 포항시장을 비롯한 포항시 간부공무원들과 상견례를 갖고 ‘형산강 종합개발 프로젝트’를 비롯해 새로운 미래발전 과제발굴을 위한 두 도시간의 상생협력을 약속했다.
포항시가 민선6기 예산으로도 주민과 소통하는 재정민주주의를 가져올 의미있는 첫걸음을 뗐다.
포항시가 ‘2014년 전국 지방자치단체 일자리 경진대회’에서 사회적기업 육성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고용노동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포항시는 28일 이강덕 포항시장을 비롯해 간부공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포항시 음식물류 폐기물 처리 종합대책 보고회를 갖고 향후 음식물류 폐기물 처리에 관한 심층토론회를 가졌다.
포항시가 25일 영일대광장 및 글로벌존에서 포항거주 외국인을 대상으로 ‘2014 외국인 한마당 페스티벌’을 열어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자원봉사단체간 정보교류와 시민들의 자원봉사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2014 포항시 자원봉사박람회’가 25일 포항문화예술회관 야외공연장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안전행정부와 새마을중앙회가 주관하는 ‘제1회 지구촌 새마을지도자대회’에 참가한 베트남 당서기장, 에티오피아 주지사 등 7개국 45명의 개발도상국 정부 고위인사들이 23일 기계면 문성리 새마을운동 발상지기념관을 방문했다.
포항시가 22일 흥해읍 죽천지구와 동해면 입암지구, 구룡포 삼정지구 일원에서 지진해일에 대비한 실제 대피훈련을 동시에 실시했다.
포항시 북구보건소가‘제9회 포항시 청소년 흡연 음주예방 포스터 공모전’ 당선작을 발표했다.
내년 3월이면 KTX 포항 시대가 열린다. 고속도로를 이용할 경우 4~5시간 걸리던 서울~포항간은 이제 2시간 10분대면 도달하게 돼 포항도 서울과 반나절 생활권에 접어들게 된다.
경북도는 21일 포항체육관에서 ‘2014 국가유공자가족 나라사랑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독도사랑 주간(10월 20~25일)’을 맞아 20일 상대동에 거주하는 있는 독도의용수비대 출신 최부업(84)옹 댁을 방문해 숭고한 나라사랑 정신에 감사의 뜻을 전달했다.
경북도와 포항시가 주최하고, 한국로봇융합연구원이 주관하는 제16회 한국지능로봇경진대회가 17~19일 만인당에서 사흘 간의 열전의 막을 내렸다.
17일부터 19일까지 2박3일간 포항에서 열린 한국 JC 전국회원대회에 1만6000여명의 회원과 가족들이 다녀가 음식점, 숙박업소 등 서비스 업계가 반짝 특수를 누렸다.
제16회 한국지능로봇경진대회’가 ‘창조경제의 파워엔진, 상상에서 도전으로’를 주제로 17~19일 사흘간 포항종합운동장내 다목적체육관인 만인당에서 열린다.
포스코(회장 권오준) 클린오션봉사단이 16일 울릉도를 방문해 울릉군 저동3리 내항 일대에서 해양환경 정화활동을 펼쳤다.
포항시가‘2014년 경북사랑의열매 유공자포상식’에서 이웃돕기성금 모금 유공 최우수 기관표창을 수상했다.
두호초등학교(교장 김해수)는 15일 학생들의 꿈과 끼를 키우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STEAM 축제를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