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가 저소득층, 실업자 등 취약계층의 생계보호와 청년 미취업자의 일자리 제공을 위해 ‘2015년도 상반기 공공근로 및 지역공동체일자리사업’ 2일부터 6월 30일까지 4개월간 실시한다.
롯데백화점 포항점(점장 이동일)이 지난달 27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랑의 벼룩시장 행사를 가졌다.
포항시는 2일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결혼이민여성들의 안정적인 조기정착을 위한 ‘2015년 사회적응교육(한국어교육) 개강식’을 가졌다.
포항시는 2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경북신용재단 및 지역 5개 금융기관 대표자 등 관계자 11명이 참석한 가운데 소상공인 특례보증지원 및 융자금 이자차액 보전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포스코가 2일 ‘2015년도 포스코 기술대학 입학식’을 가졌다.
(재)포항시장학회(이사장 이강덕)는 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이사회 임원 24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도 정기 이사회를 개최했다.
포항교도소(소장 김종국)는 지난 27일 대강당에서 방송통신대학교 포항분교 수형자 7명을 대상으로 학위수여식 및 졸업식을 개최했다.
포항시가 지난 27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기업애로 상담관을 위촉하고, 기업 지원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경상북도가 제96회 전국동계체육대회에서 종합 7위 목표를 달성했다.
포스코는 올해도 월드프리미엄(WP) 제품의 품질관리 수준을 끌어올리고 고객에게 혁신적인 공정·이용기술 등을 제공해 수익성과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높여나갈 계획이다.
포항스틸러스가 포항 고유 색상인 검정과 빨간색의 전통을 이어간 가운데 구단의 정통성을 한층 강화한 2015시즌 유니폼을 공개했다.
경상북도와 포항시, 경주시가 소나무재선충병의 완전방제를 위해 지난 27일 공동 항공예찰을 실시했다.
전국 최대 생산량을 자랑하는 구룡포 대게를 비롯, 과메기, 문어 등 동해안 대표 수산물이 포항 구룡포에서 한 상 가득 펼쳐졌다.
포항시가 ‘2015 한밤애(愛)열차 개통’ 환영 행사를 27일 포항역에서 가졌다.
포항 송라면 대전리에 ‘대한독립 만세’ 함성이 울려퍼졌다.
포항시의회(의장 이칠구)가 포항스틸러스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나섰다.
롯데백화점 포항점에서 새 봄과 함께 혼수 시즌 예비 신혼부부를 타켓으로 한 화려한 패션쇼가 열릴 예정이다.
내달 포항야구장에서 프로야구 시범경기 8경기가 열린다.
과학기술의 주요 정책에 관해 대통령 자문을 수행하기 위해 설치된 국가과학기술자문회의가 26일 전국 최초 민간자율형 창조경제센터로 주목 받고 있는 포항창조경제혁신센터를 방문했다.
다음달 11일 실시되는 제1회전국동시조합장(농·수·산림조합장)선거 입후보자 등록이 25일 오후6시 마감됐다. 다음은 후보 등록자 명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