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시설관리공단이 운영하는 포항체력인증센터는 포항시민 체력향상을 위해 12일부터 14일까지 포항노인복지회관에서 찾아가는 체력측정 서비스를 실시했다.
‘제13회 죽장고로쇠축제’가 14일 포항시 죽장면 서포중고등학교 운동장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형산강 어린연어 방류행사’가 13일 포항시 연일읍 형산강변에서 열렸다.
포항시가 한반도의 동쪽 땅끝 ‘호미곶’의 상징성을 부각시킨 관광자원화 아이템 개발에 나섰다.
포항스틸러스가 안방에서 스타일을 구겼다. 3년4개월 만에 만원관중이 지켜보는 가운데 패배를 당해 더욱 뼈아팠다.
포스코 이사회 의장에 신재철 사외이사가 선임됐다.
포스코는 13일 오전 서울 포스코센터에서 정기 주주총회를 열고 제무제표 승인의 건, 사내·외이사 선임의 건, 의사 보수한도 승인의 건 등을 의결했다.
범한산업(주) 박병재 회장이 오는 25일 치러지는 포항상공회의소 회장선거에 출마하지 않기로 최종 결정했다.
포스코(회장 권오준)가 ‘글로벌 원 포스코(Global One POSCO)’를 구현하고 인적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13일부터 직급체계를 포함한 인사제도 및 정책 전반을 개선해 시행에 들어간다.
삼성라이온즈가 프로야구 원년 어린이회원 가운데 개막전 시구자를 선정한다.
국내 연구진이 혈압 조절에 중요한 단백질의 세포 속 분해과정을 밝혀내, 고혈압, 동맥경화, 협심증 및 뇌졸중과 같은 심혈관 질환의 원인 규명뿐만 아니라 부작용 없는 효과적인 치료제 개발에 새로운 단초를 제공했다.
지난달 28일부터 열린 ‘제4회 구룡포 수산물한마당잔치’가 개막식 이후 싱싱한 수산물을 맛보려는 손님들로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포항스틸러스가 오는 15일 오후 2시 15분 울산현대와 2015시즌 홈 개막 경기를 치른다.
새누리당 이병석 의원(포항북, 전 국회부의장)은 12일 문화융성위원회, 문화체육관광부와 공동으로 ‘지역문화융성을 위한 지역순회포럼’을 포항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포항상공회의소는 11일 2층 회의실에서 기획재정부, 대한상공회의소, 포항시와 공동으로 회원업체 회계담당 부서장 및 실무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개정세법 설명회'를 개최했다.
중국 언론사 관계자 15명이 경상북도와 경상북도관광공사 초청으로 11일 포항 팸투어를 가졌다.
막스플랑크 한국/포스텍연구소(MPK, 소장 박재훈 포스텍 물리학과 교수)는 11일 독일 뒤셀도르프에 위치한 막스플랑크 철강연구소 (MPIE)와 국제공동연구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포스코가 최근 ‘나눔의 실천 온라인 경매’를 실시했다.
포항시민들이 포항TP(테크노파크) 2단지 조성사업 무산에 따른 투자손실금 170억원에 대해 손해배상청구소송을 할 예정이어서 귀추가 주목된다.
11일 포항시의회 자치행정위원회 위원들이 포항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완용)이 운영하는 포항체력인증센터를 방문해 체력측정 및 운동처방 체험을 하고 직원들을 격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