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청 트라이애슬론팀(감독 김규봉)이 제18회 설악전국트라이애슬론대회에서 종합 1위를 차지했다.
포항시의 대표적 학생 스포츠 축제인 2014 포항시장기 및 교육장배 초중고 챔피언스리그가 6일 경기를 끝으로 상반기 일정을 마쳤다.
‘화수분’ 포항스틸러스 산하 U-15 유스팀이 주말리그에서 경이로운 무실점 행진을 달리며 경북 권역 선두를 질주하고 있다.
선두 포항스틸러스가 제주 원정에서 승점 1을 추가하는데 그쳤다. 포항은 5일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2014 13라운드 원정경기에서 제주유나이티드와 0-0으로 비겼다.
오는 7월 25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성대하게 열릴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 경기를 앞두고 역대 K리그 올스타전을 추억할 수 있는 히스토리 영상이 공개됐다.
포스코가 포항제철소 외주파트너사를 대상으로 맞춤형 교육을 제공해 호응을 얻고 있다.
포항시의회는 4일 제7대 첫 회기인 제211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개의하고 제7대 의회 전반기를 이끌어갈 의장단을 선출했다.
제15회 경상북도지사기 생활체육검도대회가 포항체육관에서 개최된다.
KBS 전국노래자랑이 3년 만에 포항을 찾아온다.
포항시의회는 오는 4일부터 8일까지 5일간 일정으로 제7대 첫 회기인 제211회 임시회를 개회하고 4년간의 의정활동에 첫 발을 내딛게 된다.
포스코 포항제철소(소장 이정식)가 고부가가치 선재제품용 빌릿 생산체제를 구축했다.
포스코 포항제철소(소장 이정식)가 3일 포항제철소 1기 설비가 준공된 종합준공기념일(1973년 7월 3일, 41주년)을 맞아 포스코본사 앞 종합준공기념탑에서 ‘기본의 실천 다짐대회’를 실시했다.
제11회 포항국제불빛축제가 오는 7월 31일부터 8월 3일까지 4일간 영일대해수욕장 및 형산강체육공원 일원에서 ‘영일만, 불빛에 물들다!’라는 슬로건 아래 국제불꽃경연대회를 비롯해 다채로운 거리공연과 체험행사 등이 펼쳐진다.
지난 2일 밤부터 포항 지역에 40여㎜의 장맛비가 내린 가운데 이강덕 포항시장은 출근길에 앞서 빗물펌프장 및 대형 건설현장 등 재난 취약지역을 직접 찾아 특별 안전점검에 나섰다.
홍문종 새누리당 대표 최고위원 후보는 2일 포항남·울릉 당협위원회를 방문한 자리에서 “지역 최대현안사업인 ‘동해안 그린에너지 비즈니스 거점’조성 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이 절실하다”고 밝혔다.
포항시가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생명을 살리는 4분의 기적이라 불리는 심폐소생술 보급에 적극 나서고 있다.
포항시와 (재)포항테크노파크(원장 최인준, 이하 포항TP) 바이오정보지원센터가 포항의 대표 웰빙식품인 부추와 과메기를 활용한 오메가3 비누 개발에 성공했다.
포스코 포항제철소(소장 이정식)가 2일 포스코 본사 대회의장에서 입사 2년차 주무급 신입사원들이 그동안 전수받은 노하우를 발표하고 공유하는 ‘주무급 신입사원 직무노하우 전수사례 발표대회’를 개최했다.
포항시가 1일 포항TP 회의실에서 지역 R&D기관, 대학, 기업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강소기업 육성을 통한 창조경제 실현을 위한 산학연 간담회를 개최했다.
포항시립예술단은 오는 10일 오후 7시 30분 포항문화예술회관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이라는 제목으로 시립교향악단 공연을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