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스플랑크 한국/포스텍연구소(MPK, 소장 박재훈 포스텍 물리학과 교수)는 11일 독일 뒤셀도르프에 위치한 막스플랑크 철강연구소 (MPIE)와 국제공동연구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포스코가 최근 ‘나눔의 실천 온라인 경매’를 실시했다.
포항시민들이 포항TP(테크노파크) 2단지 조성사업 무산에 따른 투자손실금 170억원에 대해 손해배상청구소송을 할 예정이어서 귀추가 주목된다.
11일 포항시의회 자치행정위원회 위원들이 포항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완용)이 운영하는 포항체력인증센터를 방문해 체력측정 및 운동처방 체험을 하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포항시 남구 오천읍사무소(읍장 정봉영)는 11일 읍사무소 회의실에서 정봉영 읍장, 이나겸 포항시의원, 아파트 관리사무소장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음식물쓰레기 30% 줄이기운동 전개를 위한 회의를 가졌다.
포항스틸러스 선수단이 택배기사로 변신해 팬들을 즐겁게 했다.
포항시가 10일 KTX포항역사에서 이강덕 시장을 비롯한 간부공무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KTX역사 개통준비상황을 점검하고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현장 토론회를 가졌다.
포항스틸러스의 홈구장인 스틸야드가 2015년 울산과의 홈개막전을 앞두고 프리미엄석과 VIP석, 테이블석이 신설되는 등 더욱 업그레이드 됐다.
포스코 마그네슘 판재가 포르쉐 고성능 스포츠카인 ‘신형911 GT3 RS’ 지붕(Roof)에 세계 최초로 적용했다.
최근 동물실험의 참혹한 장면들이 동물보호단체 등을 통해 공개되며 동물실험에 대한 찬반 여론이 나뉘고 있다. 특히 학계에서도 살아있는 동물의 사용을 가급적 피하도록 하는 방향으로 전환하려 하지만 뚜렷한 대안 역시 없는 상태로 약물 개발을 위한 동물 임상실험은 계속되고 있는 상태다.
포항시 남구 오천읍 노인들이 포항-울산 고속도로 개통을 앞두고 포항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고 살기 좋은 마을을 만들기 위해 발 벗고 나섰다.
포항시가 오는 5월 8일부터 11일까지 나흘간 영주시에서 개최되는 제53회 경북도민체전을 60여일 앞두고 대회 7연패를 달성하기 위한 각오를 다졌다.
경상북도체육회는 10일 호텔 인터불고에서 2015년 정기 대의원총회 및 최고체육상 시상식을 가졌다.
지난 6일부터 시작한 포항상공회의소 제22대 의원 후보자 등록접수가 10일 마감됐다.
‘포항시와 포스코가 기싸움을 하나’ ‘포항시장 상대는 이제는 포항제철소장급’ ‘이제는 포스코가 갑(甲), 포항시가 을(乙)’...
포항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완용)은 9일 대한적십자봉사회 포항시협의회에서 실시하는 ‘사랑의 밥차’ 무료급식소에서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포스코 포항제철소가 자재 국산화 및 원단위 절감으로 비용절감 성과를 거뒀다.
포스텍 철강대학원 브루노 C. 디쿠먼(57) 교수가 세계철강기술협회(AIST) 석학회원으로 선임됐다.
새누리당 이병석(포항북, 전 국회부의장)이 9일 국회 정론관에서「국민보호와 국민안전을 위한 테러방지법안」통과를 촉구하는 기자회견을 열었다.
포항스틸러스의 '캡틴' 황지수와 '돌아온 가을전어' 박성호가 오는 15일 2015시즌 스틸야드에서 펼쳐지는 첫 경기인 울산현대전에 강한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