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스틸러스의 ‘캡틴’ 황지수가(34)가 재계약을 체결하며 포항에서 생애 세 번째 K리그 우승에 도전한다.
현대제철 포항공장은 31일 임원 승진 답례품으로 받은 난을 행복한 가게(공동대표 박승대, 임영숙)에 기증했다.
포스코(회장 권오준)의 고유 품질인증제도 PosQC(POSCO Supplier Quality Certification)가 신(新)동반성장 모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경상북도체육회 이재근 사무처장은 연말을 맞아 지난 30일 경산시 서부2동 주민자치센터를 방문해 불우한 이웃을 돕는데 써달라고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순수 민간단체 중심의 관광협의회인 ‘포항시 관광협의회’ 발족식이 30일 포항 호텔영일대에서 열렸다.
포항시의정회 지방자치학교(교장 박만천)가 29일 포항시 인재육성 장학기금 250만원을 기탁했다.
포항시가 간부공무원 1% 나눔운동의 일환으로 매달 일정액을 모금해 어려운 이웃과 온정을 나누는 등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하고 있다.
포항시는 명예퇴직, 공로연수, 교육 및 기관파견 등에 따른 결원 직위의 충원을 위해 4급과 5급 간부공무원 77명에 대한 전보인사를 29일자로 단행했다.
포항시체육회는 올해 마지막 이사회를 열고 건강한 포항건설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세르비아 출신의 특급 공격수 라자르가 오늘 29일 구단사무실에서 정식 입단계약을 체결하며 포항스틸러스의 일원이 됐다.
경북체육회는 29일 경북도 산하기관단체 경영평가 결과 3년 연속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돼 기관표창을 수상했다.
(재)독도의용수비대기념사업회(회장 이병석 전 국회부의장)는 29일 국회의원회관에서 ‘독도의용수비대 청소년명예대원 동아리 활동 우수학교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포스코 포항제철소(소장 이정식) 직원들이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의 이웃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전하고 있다.
포항시립미술관과 포항시립예술단(단장 김재홍 포항시부시장)은 올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12월 미술관 음악회 ‘Museum & Music’을 31일 포항시립미술관 로비에서 개최한다.
최근 17개 시·도에 기업·지자체, 정부부처가 손을 맞잡고 창의적인 아이디어의 사업화를 통해 건강한 산업생태계를 육성시키는 창조경제혁신센터 설립이 추진되고 있는 가운데 포항시는 순수 민간 자율형 창조경제 혁신센터를 출범하고 1월말 개소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29일 관광진흥과, 도로과, 교통행정과, 새마을봉사과 등 관련부서 공무원들과 함께 호미곶 해맞이광장을 찾아 제17회 호미곶 한민족해맞이축전의 원활한 진행을 위한 관련 항목을 꼼꼼히 점검했다.
경상북도체육회는 27~29일 화랑도의 본산인 경주 더케이호텔에서 독도사랑 태권도시범단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 운영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독도사랑 태권도시범단 워크숍'을 가졌다.
삼성라이온즈가 외국인타자 야마이코 나바로와 28일 총액 85만달러 조건으로 재계약을 마쳤다고 밝혔다. 나바로는 2년 연속 사자 유니폼을 입게 됐다.
포항시가 연말 잇따라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
포스코건설(사장 황태현)은 ‘2014 굿 디자인(Good Design)’에서 3건의 우수상(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과 함께 총 11건의 작품이 굿디자인에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