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가 오는 31일부터 개최될 ‘제11회 포항국제불빛축제’의 성공개최를 위해 29일 축제현장을 찾아 관계자 합동점검을 전개하는 등 막바지 행정 지원에 주력하고 있다.
내달 21일부터 나흘간 포항에서 개최되는 2014 세계태권도한마당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포항시 태권도인들이 힘을 모은다.
포항시가 고교 최대 야구대회인 봉황대기를 유치했다. 포항시는 대한야구협회(회장 이병석 국회의원)와 한국일보사가 공동주최하는 '제42회 봉황대기 전국고교야구대회'가 내달 28일 포항과 군산에서 동시 개막한다고 28일 밝혔다.
포항시의회 자치행정위원회(위원장 김성조)는 28일 소관부서별 주요 업무보고와 관련한 사업 현장들을 방문했다.
포항시시설관리공단 ‘포항체력인증센터’가 문전성시를 이루며 시민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경북도와 포항시는 학교법인 덕성학원과 28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포항 영일만 관광단지 조성을 위한 투자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삼성라이온즈가 NC다이노스와의 3연전을 싹쓸이하며 단독선두를 질주했다.
포항스틸러스 U-18 유스팀 포항제철고가 제47회 대통령금배 전국고교축구대회에서 3년 만에 토너먼트 진출을 이루며 대통령금배 우승의 발판을 마련했다.
권오준 포스코 회장의 초청으로 김관용 경북도지사, 이병석·박명재 국회의원, 이강덕 포항시장, 이칠구 포항시의회 의장이 25일 만나 창조경제의 중요성에 대해 깊이 공감하며 강소기업 육성 생태계 조성 등에 긴밀히 협력하기로 했다.
포항시가 25일 평생학습원 2층에서 노인일자리 사업장 실버카페 1호점 ‘늘푸른 카페’가 문을 열었다.
포항시가 지난 23일 기계면을 시작으로 벼 병해충 항공방제를 실시하고 있다. 8월 5일까지 10일간 계속되는 항공방제는 기계면, 송라면, 신광면, 청하면, 흥해읍, 기북면, 장기면, 연일읍 등 8개 읍면 5366ha를 대상으로 한다.
‘2014 대한민국 평화통일 국민문화제(조직위원장 이병석 국회의원)’의 일환으로 열린 ‘한국 평화의 종 타종식’이 정전 61주년을 하루 앞둔 26일 전쟁기념관 이병형 홀에서 개초됐다.
포항시가 지난 23일 의성군 양돈농장에서 구제역이 발생함에 따라 특별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이강덕 포항시장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키다리아저씨로 임명됐다.
포항시는 ‘배터리 무인 자동교환형 전기버스 시스템’ 시범사업이 성공적인 사업으로 국토교통부로부터 판정됨에 따라, 전기버스 확대 보급 및 전기자동차 관련산업 육성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토론회를 열었다.
포항스틸러스의 신화용(31) 골키퍼가 K리그 클래식 5경기 연속 무실점 행진과 함께 리그 전체에서는 9경기 무실점을 기록하며 팀의 선두 수성에 힘을 보태고 있다.
포스코는 24일 콘퍼런스콜을 통한 기업설명회(IR)를 열고, 2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16조7036억원, 영업이익 8391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포항시는 24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중국 유젠그룹(宇臻集團) 장휘진(張輝珍) 회장, 부사장 등 7명을 초청해 투자유치 설명회를 개최했다.
포항시는 24일 포항영일만항 컨테이너부두 현장에서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로 수출하는 일본 마쯔다 자동차 물동량 5만대 달성 기념식을 가졌다.
포항 철강기반 중소기업의 기술혁신을 주도하고 있는 포항금속소재산업진흥원(이하 POMIA)은 23일 철강산업 중소기업의 발전방향 모색을 위해 중소기업 대표자와의 간담회를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