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는 경북도에서 개최한 ‘2022년 계약 원가 심사 운영 평가’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거뒀다고 8일 밝혔다.
포항시 평생학습원 여성자원활동센터는 8일 여성문화관에서 역대 회장 이하 임원진 및 팀장들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올해 새롭게 시작하는 여성자원활동센터 회장단의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시선폭력’이라는 말이 있다. 사전적 의미는 ‘불순한 의도로 표정이나 눈빛으로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행위’로 정의하고 있다.
포항시는 경북도에서 개최한 ‘2022년 계약 원가 심사 운영 평가’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거뒀다고 8일 밝혔다.
포항시립미술관은 9일부터 시민들의 전시 이해를 돕는 도슨트 전시해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포항시는 2월 9일부터 3월 6일까지 1인 이상 지역 내 모든 사업체를 대상으로 2022년 기준 사업체 조사를 한다고 밝혔다.
포항시는 미세먼지 관리 종합대책 및 배출허용기준 강화에 따른 기업체의 부담을 완화하고 미세먼지 저감효과를 높이기 위해 소규모사업장에 대한 대기오염물질 방지시설 설치비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8일 밝혔다.
김남일 포항시 부시장이 부서 간 끊임없는 소통과 협업을 강조하며, 포항시 역점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을 주문했다.
포스코범대위는 10일 포스텍에서 학위수여식에 참석하는 최정우 회장의 동정에 대해, '포스텍을 국가에 기부체납하는 방안'에 대한 지난 발언을 문제 삼아 8일 입장문을 발표했다.
포항문화재단은 2월 8일부터 28일까지 ‘2023 꿈의 오케스트라 포항’ 신규단원 20여 명을 모집한다.
인디플러스 포항에서 연기파 배우 배두나와 실력파 신예 배우 김시은의 주연인 ‘다음 소희’를 2월 8일부터 정기 상영한다.
포항시는 7일 농업인교육복지관에서 예비 액션 그룹 및 포항시민을 대상으로 ‘신활력플러스사업’ 아카데미 기초 교육을 실시했다.
포항시가 사라져 가는 전통문화의 발전을 위해 한옥 건립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포항시는 이달 6일부터 28일까지 농어민수당을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신청받는다고 밝혔다.
포항시는 ‘포항시 농특산물 쇼핑몰 포항마켓’과 ‘경상북도 농특산물 쇼핑몰 사이소’ 간 통합플랫폼을 2월 중 구축하고, 지역 농특산품 온라인 판매를 확대한다고 7일 밝혔다.
포항시가 새해에도 떨어질 줄 모르는 물가를 잡기 위해 전 행정력을 동원해 대책 마련에 돌입한다.
POSTECH(포항공과대학교, 총장 김무환) 수학연구소는 최근 18회 일주(一洲)수학학교를 수학과 최윤성 교수 주관 아래 고등과학원(KIAS, Korea Institute of Advanced Study)에서 개최했다.
최근 POSTECH(포항공과대학교, 총장 김무환) 연구팀이 무릎 연골의 미세구조를 그대로 재현한 연골모방조직을 구현하는데 성공함으로써 무릎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포스코 지주사 본사·미래기술연구원 포항 이전 범시민대책위원회(이하 범대위, 위원장 강창호)가 2022년 2월부터 2023년 1월까지 1년을 정리하는 보고 자료집 「언론에 비친 포스코 CEO의 사회적 문제들과 범대위의 목소리」를 발간했다.
포항시가 ‘99% 에너지복지시대’ 실현을 위해 ‘2023년 에너지 복지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