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오전 포항시 남구 연일읍 중명리 형산강변에 가마우지가 날렵하게 은어 사냥을 하고 있다.
9일 오후 포항시 남구 연일읍 중명리 형상강변에 강과 바다를 오가며 1급수에서만 산다는 은어가 어도를 거슬러 올라가고 있다.
완연한 봄 날씨를 보인 3일 포항시청 뒷동산을 찾은 이들이 바람에 흩날리는 벚꽃을 보며 여유로운 산책을 즐기고 있다.
맑고 포근한 봄 날씨를 보인 1일, 포항시 호미곶 광장 주변 봄나들이 나온 아이들이 활짝 핀 유채꽃 길을 따라 걸으며 봄 정취를 만끽하고 있다.
포스코 포항제철소(소장 이정식)가 27일 포항시 푸드마켓을 방문해 포항시에 거주하는 저소득 홀몸 어르신들을 돕기 위해 마련한 쌀 2000포를 전달했다.
'디펜딩 챔피언' 포항스틸러스가 팬들이 즐거운 스틸야드 만들기에 온힘을 쏟고 있다. 포항은 가족단위 팬들을 위해 어린이 놀이터 설치와 스틸야드7080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며 스틸야드를 시민 행복충전소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완연한 봄 날씨를 보인 24일 포항시 북구 청하면 기청산식물원에 꽃망울을 터뜨린 봄꽃들이 성큼 다가온 봄을 알리고 있다.
포스코(회장 권오준)는 지난 21일 실시한 '사랑나눔 향기나눔 화훼 경매'를 통해 590여 만원의 수익금을 마련해 사회공헌기금으로 기탁했다.
낮 기온이 13도를 웃도는 맑고 포근한 날씨를 보인 24일 포항시청 뒷동산에 피기 시작한 매화꽃이 봄 소식을 전하고 있다.
포항제철소(소장 이정식)가 5일 제철소 내 스테인리스 소둔산세공장에서 유독물 누출 대비 비상훈련을 실시했다.
포항시 간부공무원들은 3일 아침 출근시간에 포스코대교에서 출근길 시민들과 근로자들에게 새해 인사를 건네고, 올 한해 53만 시민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공직자가 되자고 다짐했다.
최근 부임한 김재홍 포항시 부시장이 승진 축하 의미로 받은 난 80여 점을 8일 행복한가게(공동대표 박승대, 임영숙)에 기증했다.
포항시가 조성한 남구 상도동 뱃머리 꽃밭에 국화꽃이 활짝 피어 시민들의 발길을 유혹하고 있다.
포항시전문자원봉사단인 가위바위보 회원들이 장애우들과 두 번째 러브데이트를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