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규제완화에 반대하는 천만인 서명운동이 포항시에서도 펼쳐진다.
포항시가 영일만항 활성화를 통한 환동해권 물류거점도시로의 자리매김을 위해 중국 동북3성과 극동러시아의 물동량 확보에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했다.
지난 11일 영주에서 개최된 제53회 경북도민체육대회에서 7연패를 달성한 선수들을 축하하기 위해 이강덕 포항시장을 비롯한 전 간부공무원들이 퇴근을 미루고 대대적인 환영과 격려의 시간을 가져 화제다.
영주시민운동장을 비롯한 영주시내 일원에서 4일간 열전을 펼친 제53회 경북도민체육대회가 11일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포항시 공무원가족자원봉사단 30여명은 지난 9일 남구 장기면 창지리에서 ‘벽화 그리기’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포항시가 제53회 경북도민체전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하며 7연패 위업을 달성했다.
포항시가 도민체전 7연패를 눈앞에 두고 있다.
포항시는 10일 영일대해수욕장에서 열린 반려동물 문화축제에서 유기동물 발생방지를 위한 동물등록제 홍보활동을 벌였다.
포항시의 첫 모내기가 8일 청하면 미남리 정한복(63)씨 논에서 실시됐다.
범시민 독서진흥 운동인 ‘2015 원 북 원 포항 선포식 및 독서릴레이’ 행사가 지난 7일 KTX포항역사에서 시민 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포항시가 9일 포스텍 노벨동산에서 포항시장과의 현장 희망데이트 ‘청소년정책, 청소년에게 듣는다’를 진행했다.
포항시는 지난 9일 이강덕 시장을 비롯해 간부공무원 40여명이 폐철도부지인 우현동에서 효자역까지 6.3km구간을 중심으로 ‘철길위의 포럼’ 현장탐방에 나섰다.
포항시의회는 지난 8일 영주에서 열리는 제53회 경북도민체육대회에 출전하는 포항시 선수단을 격려하기 위해 영주를 찾았다.
심근경색을 가정에서 사용하는 온도계처럼 간단하게 검진할 수 있는 기술이 포스텍 연구팀을 통해 발표됐다.
“선수들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찾아서 응원전을 펼칠 겁니다.”
포스코 포항제철소가 8일 어버이날을 맞아 포항시 남구 송도동, 해도동에 위치한 무료급식소 ‘포스코 나눔의 집’을 찾아 배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서울모테트합창단(지휘 박치용)이 5월21일(목) 오후 3시 포항 오천고등학교 강당에서 한국문화예술위원회에서 주관하는 <신나는 예술여행>의 프로그램인 ‘합창으로 듣는 四季(The Four Seasons by Chorus)’를 연주한다.
포항시와 포항상공회의소 수출지원센터에서는 지역 기업체 임·직원을 대상으로 5월 18일부터 7월 27일까지 총 30회 과정으로 비즈니스 중국어 강좌를 개설한다.
롯데백화점 포항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주말 풍성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포항스틸러스가 오는 10일 오후 4시 성남과의 K리그 클래식 10라운드를 앞두고 다양한 경품과 아이들의 입맛에 맞춘 간식, 그리고 체험 서비스 등으로 팬들을 즐겁게 할 준비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