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석 의원(새누리당 포항북)은 경상북도, 포항시와 공동으로 15일(수) 오후 포항시청 대회의실에서 ‘동북아 물류중심 영일만항의 오늘과 내일’을 주제로 ‘영일만항 개발 및 활성화를 위한 정책 토론회’를 개최했다.
포항시가 교통사고로 차량에 갇혀 있던 시민을 구조한 해병대 제1사단 2연대 소속 이상현 중사에게 14일 표창패를 수여했다.
이강덕 포항시장이 14일 오전 7시 포스코 국제관에서 열린 AP포럼(Advance Pohang Forum) 조찬세미나에 참석해 ‘시민과 함께 도약하는 창조도시 포항’을 주제로 특강을 했다.
포항시가 올해 적조피해 최소화를 위한 사전 준비 태세로 피해예방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포항시가 감사원이 주관한 ‘2014년 자체 감사 활동 평가’에서 전국 기초단체 중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포항시는 양덕동 승마장 마사 2개동을 21세기형 ‘생활문화센터’로 탈바꿈시킨다.
포항 오천읍사무소(읍장 정봉영)와 오어사(주지 각원스님)는 13일 초복을 맞아 관내 43곳의 경로당과 기관 단체에 떡과 수박을 전달했다.
포항시가 2015년 감사원이 주관하는 ‘2014년 자체감사 활동 평가’에서 전국 기초단체 중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차지했다.
여름철 포항지역 최대의 축제인 ‘포항국제불빛축제’가 올여름 다시 포항을 찾아온다.
포항시는 양덕동 승마장 마사2개동을 21세기형 ‘생활문화센터’로 탈바꿈시킨다. 이 사업은 2014년에 유휴시설 리모델링 국비공모지원사업에 선정돼, 전국 최다 국비지원을 받아 총사업비 30억원으로 공간수요도 시민설문조사와 문체부 컨설팅 결과를 수렴해 기본계획 설계 후 올해 10월경 공사착공, 2016년 하반기에 준공할 예정이다.
포항시 북구 두호동 복합상가 ‘롯데마트’ 입점을 촉구하는 자생단체들의 집단 행동으로 점포시설 등록허가 찬반 갈등이 새로운 국면을 맞고 있다.
포항시의회는 9·10일 양일간 제221회 제1차 정례회를 열고 시정현안에 대한 시정질문을 벌였다.
윤광수 포항상공회의소 회장이 7일 포항 필로스호텔에서 경북상공회의소협의회 회장에 취임한다.
포항시가 오는 29일부터 8월 17일 20일간 형산강 일원에서 열리는 ‘2015 카누 청소년국가대표(감독 신광택) 하계 전지훈련’ 유치를 성사시켰다.
이강덕 포항시장의 높은 청렴도가 요즘 공무원들 뿐 만 아니라 포항시민들 사이에서도 아름답게 회자되고 있다.
포항시가 이달의 우수 중소기업으로 ㈜광우(대표 조성준)를 선정하고, 지난 2일 문화동 대잠홀에서 열린 7월 정례석회에서 표창장을 수여했다.
포항시가 이달부터 출생신고를 마친 부모(희망자)에게 출산을 축하하고 기념하는 의미를 담은 아기 주민등록증 무료 발급을 시행하기로 한 가운데 2일 대이동주민센터에서 ‘포항시 제1호 아기 주민등록증’이 전달됐다.
포스코켐텍 노동조합(노조위원장 황부성)은 1일 향기마을(원장 장병윤)을 방문해 백미 57포를 기증했다.
이재춘 신임 포항시 부시장이 3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취임식을 갖고 본격 업무에 들어갔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2일, 취임 1주년을 맞아 ‘민선6기 1년의 성과와 향후 시정방향’이라는 제목으로 포항시 전 공무원을 대상으로 특강을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