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스틸러스가 스포츠분야 전문가를 꿈꾸는 지역의 학생들을 위해 생생한 배움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오는 29일부터 스틸야드 관중CS(Customer Service)에 참여할 ‘퓨처스 3기’를 공개 모집한다.
포항시의회 차동찬 의원은 모범적인 의정활동으로 주민복리증진과 지방의회의 위상을 높인 공로로 경상북도 시군의회 의장협의회에서 수여하는 ‘경상북도의정봉사대상’을 수상했다.
이강덕 포항시장이 28일 국회 최고대표위원실에서 열린 ‘새누리당 최고중진 연석회의’에 참석해 소나무재선충병 피해현황 및 방제대책을 설명하고 포항시의 방제의지를 표명했다.
포스코그룹이 28일 정기 임원인사를 단행했다. 이번 인사에서는 포항제철소장과 광양제철소장을 동시에 교체함으로써 조직의 긴장감을 높였다는 평가다.
포스텍(포항공과대학교) 창의IT융합공학과 김철홍 교수, 이창호 박사, 기계공학과 박사과정 김진영씨, 임근배 교수팀은 2축 방수 MEMS 스캐너를 이용, 기존의 광음향 기술보다 넓은 범위의 영상을 스캔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기존에 비해 50배 빠른 광음향 현미경 기술을 개발, 네이처(Nature)의 자매지인 ‘사이언티픽 리포트(Scientific Report)’를 통해 발표했다.
요즘 포항시 청사에 밤늦게까지 불이 켜져 있다. 새벽부터 환하게 불이 켜져 있는 모습도 자주 눈에 띈다. 마치 포항공대 연구실이나 도서관 야경을 보는 것 같아 흐뭇하다. 평소 시청 직원들의 업무 분위기도 과거와 크게 달라졌다는 이야기도 들린다.
포스코가 고객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서려는 다양한 노력으로, 올해 고객가치를 높이는 솔루션마케팅의 속도를 낼 전망이다.
한동대학교 청소년폭력예방재단 동아리는 26일 포항지역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제3회 학교폭력예방 1일 캠프를 열었다.
포항제철고를 선두로 포항제철중, 포항제철동초까지 포항스틸러스의 유소년팀이 춘계대회 조별예선을 모두 통과하는 호조를 이어갔다.
포항스틸러스가 선수연봉평가시스템을 도입해 2015시즌 선수단 연봉 협상을 조기에 마무리했다.
포항시의회(의장 이칠구)는 지난 23일 남·북구청을 방문해 2015년도 주요업무 보고를 받았다.
롯데백화점 포항점이 입춘이 두 번 찾아오는 쌍춘년을 맞아 다음달 1일까지 예비 신혼 부부들을 위한 웨딩 페어를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2015시즌 K리그 클래식이 3월 7일 시작해 9개월간의 대장정에 들어간다.
동지고 20회인 새누리당 이병석 국회의원(포항북이 ‘제7회 자랑스러운 동지인상’을 받았다.
포스코 포항제철소 1고로가 지난해 12월 설비 무장애 520일의 신기록을 달성한 뒤 매일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포항시 남구보건소가 22일 보건소 내 지혜홀에서 심폐소생술 일반인 전문강사 30명을 대상으로 전문강사과정 소양교육을 실시했다.
포항시가 22일 포항시일자리종합센터에서 구직자들에게 적성에 맞는 일자리를 찾아주기 위해 1월 상설채용박람회 행사를 가졌다.
프로축구 K리그 클래식 포항스틸러스 선수단이 21일 동계 전지훈련지인 터키로 출국했다.
포항시의회(의장 이칠구)는 22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올해 첫 회기인 제217회 임시회를 개회하고 본격적인 의정활동에 들어갔다.
포스코(회장 권오준)가 지난 21일 세계경제포럼(WEF·일명 다보스포럼)에서 발표한 ‘2015 글로벌 지속가능경영 100대 기업’에서 국내기업 중 최고 순위인 36위에 올라 글로벌 리딩 철강사로서의 위상을 과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