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체육회 직장운동경기부 태권도선수단이 제49회 대통령기 전국단체대항태권도대회 겸 2015년도 국가대표선수선발 예선대회에서 금 1, 동 1개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재)포항시장학회는 18일 문화예술회관 소회의실에서 ‘2014년도 임시이사회’를 개최했다.
포항 흥해 출신으로 산남의진 3대 대장이었던 최세윤 의병대장과 포항을 비롯 경북 동해안 지역 출신 의병들의 숭고한 의병정신을 되새기는 의병체험 행사가 포항에서 처음 열린다.
계명대(총장 신일희)에서는 스포츠산업 창업지원센터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아시아 최고의 클럽을 가리는 ‘AFC(아시아축구연맹)챔피언스리그(ACL)’ 8강전이 한국팀 간의 맞대결로 열린다.
포스코 포항제철소가 제철소 내 교통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굿 드라이버(Good Driver)” 운동을 지난 8월 1일부터 활발하게 추진하고 있다.
포항시는 음식물 쓰레기 폐수(이하 음폐수)의 안정적인 처리를 위해 음폐수 병합처리시설 설치를 추진해 왔으나 처리 용량을 넘어서는 음폐수 처리에 고심하고 있다.
현대제철이 국내 최초로 극저온에서 충격을 견디면서도 고강도를 가진 고성능 후판 인증을 취득함으로써 기술력을 인정받음과 동시에 고부가가치 제품 판매의 활로를 열었다.
특수임무유공자회 경북도지부는 제69주년 광복절을 맞아 일본 현지에서 독도 침탈 야욕을 규탄하는 기습 시위에 나섰다.
지구촌 태권도 가족들의 화합과 우정의 축제 ‘세계태권도한마당’이 포항시에서 성대한 막을 올린다.
독도를 지역구로 두고 있는 새누리당 박명재 의원(포항남울릉)은 15일 울릉학생체육관에서 열린 제69주년 광복절 기념행사에서 독도의 진정한 제2의 광복을 이루기 위한 '전 국민 독도 밟기 운동' 선포식을 가졌다.
광복 69주년기념 '제63회 신광면민 친선축구대회'가 지난 13~15일 3일간 신광중학교 운동장에서 신광면민, 출향인 등 15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삼성라이온즈는 안현호(49) 삼성스포츠단 부장을 신임 단장으로 선임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4일 추계한국중등연맹전에서 우승하며 국내 최고의 유소년팀을 자랑하고 있는 포항 U-15팀(포철중)이 C33 인터내셔널 토너먼트 축구대회(International Football Tournament)에 참가한다.
포스코와 세아그룹이 14일 특수강 분야 계열사 M&A를 추진하는 등 상호협력을 강화하는 MOU를 체결했다.
포항시가 14일부터 18일까지 홍콩전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홍콩식품박람회(FOOD EXPO)’에 참가해 포항명품식품협의회 소속회사 제품들을 선보인다.
포스코 포항제철소의 직원 업무협업 공간인 ‘포디치’가 원가혁신 프로젝트의 인큐베이터 역할을 훌륭하게 수행하고 있다.
포항스틸러스의 U-15팀(포철중)이 제50회 추계한국중등축구연맹전에서 2년 연속 우승을 차지했다.
포항 골키퍼 신화용과 전북 공격수 이동국이 오는 16일 포항스틸야드에서 열리는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21라운드 포항-전북 경기에서 대기록 달성에 도전한다.
동암선생 추모 2014 포항시장기 우수팀 초청 단체 및 개인유도대회가 14일 포항체육관에서 500여 명의 대규모 선수단이 참가한 가운데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