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는 28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중국 간쑤유젠물류그룹 산하 간쑤유젠투자 지주집단 유한공사와 포항부품소재전용공단 내 투자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제52회 경북도민체육대회가 29일부터 9월 1일까지 나흘 동안 문경시 일원에서 개최된다. 대회 개막에 앞서 문경시는 28일 문경시민운동장에서 개막식 리허설을 갖고 최종 점검했다.
29일부터 문경에서 열리는 제52회 경북도민체육대회를 앞두고 포항시청 공무원들을 비롯해 기업체, 단체 등 다양한 서포터즈가 대회 6연패를 노리는 포항시 대표선수단에 힘을 보태고 있다.
포항스틸러스가 AFC챔피언스리그(ACL) 4강 진출에 실패했다.
포항시의회(의장 이칠구)는 제7대 전반기 원 구성이 마무리됨에 따라 26일 지역민들과 소통하고 화합하기 위해 대한노인회 포항시지부를 비롯한 15개 기관단체 및 시설을 방문했다.
포스코 포항제철소(소장 이정식)가 추석을 맞아 ‘윤리적 명절문화 정착’을 위한 선물반송 캠페인을 올해에도 실시한다.
제52회 경북도민체육대회가 25일 5개 종목의 사전경기가 종료되면서 종합 순위 윤곽이 서서히 드러나고 있다.
이강덕 포항시장, 김성원 육상연맹회장을 비롯한 포항시체육회 임원들은 26일 도민체전 육상 선수 훈련장소인 종합운동장을 방문해 선수 및 지도자들을 격려했다.
포항시는 28일 중국 간쑤유젠투자 지주집단 유한공사와 포항부품소재전용공단 내 투자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한다.
경북동해안 사람들이라면 2005년에 불어 닥친 태풍 ‘나비’를 기억하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2009년 우승 이후 5년 만에 아시아 정상을 노리는 포항스틸러스가 무패로 4강 진출을 노리고 있다.
격년제로 올해 개최 예정이던 '제12회 포항시민체육대회'가 내년으로 연기된다.
새누리당 이병석 의원(포항북)은 군이 장병 및 하사를 대상으로 매년 실시하고 있는 군 적성적응도 검사(인성검사)에서 약 6만 명(13%)이 즉각적인 전문가 지원 및 도움이 필요한 ‘관심 및 위험’ 병사로 분류되고 있다고 밝혔다.
포항시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연휴 기간에 귀성객과 시민 모두가 안전하고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추석맞이 종합대책’을 추진한다.
포항시는 추석 연휴를 맞아 환경오염물질로 인한 환경오염을 사전예방하기 위해 25일부터 9월 12일까지 상수원 수계, 공단주변 하천, 산업·농공단지 등 공장밀집지역과 환경기초시설, 폐수다량배출업소 등에 대한 환경오염행위 특별감시활동을 추진한다.
포항시는 2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이강덕 포항시장 주재로 KTX개통 대비 도로 교통 분야 준비상황 보고회를 갖고 각계각층의 다양한 의견을 들었다.
2008년 6월 포스코 신제강 공장 허가와 관련해 2010년 말부터 시작해 4년여 간 끌어온 포항공항 확장 문제가 일단락됐다.
포항상공회의소는 제품 경쟁력을 갖춘 포항지역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신규 해외바이어 발굴 및 신용조사 지원 사업에 나선다.
포스코 포항제철소가 연주 슬래브의 품질과 수익성, 고객만족도를 동시에 제고하는 기술을 개발함으로써 철강의 본원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2014 세계태권도한마당(이하 한마당)’을 기념하기 위해 역대 최초로 마련된 ‘태권갈라쇼’가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중들을 사로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