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회장 정준양)가 1000명 규모로 시간선택제 일자리를 도입한다.
포항영일만항이 환동해 비즈니스 중심항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국제 물류항로를 지속적으로 개척하고 항만의 지속성장 가능성을 확보하는 한편 환동해 경제권의 인적·물적 교류를 촉진할 수 있는 국제페리 정기항로개설과 같은 신성장 동력 발굴이 필요하다.
박승호 전국대도시시장협의회장(포항시장)은 20일 수원시 경기R&DB센터에서 열린 ‘2013년 제4분기 전국대도시시장협의회 정기회의’를 주재했다.
포스코 포항제철소(소장 이정식)가 20일 포스코본사 11층 회의실에서 포항지방해양항만청, 포항수협과 함께 안전한 수산물 공급과 소비촉진을 약속하는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여성친화도시로 지정된 포항시가 19일 포항YWCA여성인력개발센터․포항여성새로일하기센터(관장 이혜창)와 함께 ‘여성일자리 창출 네트워크 구성 간담회’를 개최했다.
포항제철소(소장 이정식)가 직원 개인의 역량강화와 직원간 기술교류를 통한 제철산업 본원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이병석 국회부회장이 회장인 (재)독도의용수비대기념사업회는 오는 21일 독도 수토 봉정식과 독도대첩일 선포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포스코가 19일 인천 송도 연세대 국제캠퍼스에 친환경, 에너지 절감기술이 모두 적용된 친환경 미래형 건축물을 준공했다.
박승호 포항시장은 18일 신포항농협 신광지점 DSC창고 앞에서 공공비축미 매입 현장을 방문해 농업인들로부터 올해 쌀 작황과 수매에 대한 현장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포스코휴먼스(사장 이정식)가 16일 포항 월포 용산에서 감사나눔 및 회사 무재해 실현 의지를 다지기 위해 산행을 실시했다.
이병석 국회부의장(새누리당 포항 북)은 18일 브누코프 주한 러시아 대사를 초청, 오찬을 함께하며 이 부의장의 러시아 공식방문을 포함한 양국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포스코(회장 정준양)가 필리핀 수재민 구호성금으로 30만 달러를 지원하기로 했다.
지난 16일 해도공원에서 개최된 ‘2013 포항 일자리 취업박람회’가 당초 참가 예상인원을 훨씬 넘어선 1500여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지난 16일과 17일 이틀간 구룡포 과메기 문화거리 아라광장에서 열린 ‘제16회 포항․구룡포 과메기(특산품)축제’에 시민 및 관광객 3만여명이 방문해 한마당 어울림 축제의 장을 만들었다.
베트남 국제협력투자개발 주식회사 누엔 쒄 하이 회장 일행 18명이 포항시 기업체와 협력 및 합작사업 추진을 위해 15일 포항시청을 방문했다.
정준양 회장이 15일 사의를 표명했다.
오는 16일 오전 10시부터 포항해도공원에서 열리는 ‘2013 포항 일자리취업 박람회’에 구직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포항시의회(의장 이칠구)는 15일 오전 11시 30분 본회의장에서 7일간 일정의 제205회 임시회를 개회한다.
(재)포항테크노파크(원장 최인준)는 14일 포스코 국제관에서 경북지역 SW산업 활성화를 위한 '경북 SW정책연구 포럼' 창립총회를 개최했다.
포항상공회의소(회장 최병곤)은 14일 이인선 정무부지사와 상공의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포항비즈니스 종합지원센터 개소식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