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가 21일 관내 주요 4개 은행 지점장이 참석한 가운데 지방세 다수 가상계좌서비스 구축에 따른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포항시의회 복지환경위원회(위원장 김일만)는 제219회 임시회 복지환경위원회의 상정의안에 대한 심사와 당면 주요업무추진 현황 파악을 위해 현장방문을 실시했다.
포항시가 역사드라마 ‘대왕의 꿈’과 영화 ‘남부군’이 촬영됐던 지역 명소 내연산에 기념 홍보 조형물을 설치했다.
포스코는 21일 콘퍼런스콜을 통한 기업설명회(IR)를 열고,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15조1010억원, 영업이익 7310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포항시가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시정에 반영하기 위해 이강덕 포항시장과 시민과의 ‘희망데이트’를 통한 현장 소통행정 강화에 나선다.
코레일은 포항시립합창단과 함께 18일 포항문화예술회관에서 ‘KTX 포항 개통 축하음악회’를 개최했다.
포항시는 지난 16일 한국산업단지공단 부산지사에서 녹산국가산업단지 입주기업을 대상으로 투자유치 활동을 전개했다.
포항시 창조도시 운영위원회는 17일 포스코 국제관에서 김용민 포스텍 총장을 비롯한 창조도시 운영위원회 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창조도시 운영위원회 창립회의’를 개최했다.
포스코 포항제철소와 포항지역 계열사, 외주파트너사 임직원 등으로 구성된 포스코패밀리 봉사단이 18일 ‘나눔의 토요일’을 맞아 봉사활동을 펼치며 구슬땀을 흘렸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18일 블루밸리 국가산업단지 조성사업 현장을 방문해 추진상황을 점검했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지난 18일, KTX 포항 개통을 축하하는 음악회에 참석하기 위해 포항을 찾은 최연혜 한국철도공사 사장에게 KTX 포항노선의 증편을 적극 검토해줄 것을 강력하게 요청했다.
지난달 31일 KTX개통으로 기존의 포항역이 이달 2일로 폐쇄됨에 따라 한국철도공사(이하 코레일)와 한국철도시설공단(이하 KR), 포항시 3개 기관이 15일 ‘구 포항역 철도부지 복합개발’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포항시가 지난 11일 경주 화백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세계 물포럼 지방정부 회의’에 참가해 하수처리수를 이용한 공업용수 공급 우수 사례를 발표했다.
포항시가 지난 13일 대구 엑스코(EXCO)에서 개최되는 ‘대구경북 세계물포럼’에 참가한 국내외 기업 홍보 부스를 방문해 포항외국인투자전용단지 및 산업단지 현황과 인센티브를 소개했다.
13일 베트남 수도 하노이 인근 타이응우엔성의 당 비엣 투언 부의장을 비롯한 각 국의 정부기관 및 연구원이 포항하수처리수 재이용시설을 방문했다.
한일국교정상화 50년을 맞아 포항 구룡포를 취재하기 위한 일본 방송국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영일만항(포항시 북구 흥해읍 죽천리·용한리 전면 해상) 국제여객부두건설 사업이 기획재정부의 예비타당성조사 대상에 선정됐다.
포항스틸러스가 팬들을 위해 색다른 서비스를 제공한다.
포항시의회는 13일 제219회 임시회를 개회하고 오는 21일까지 9일간의 의정활동에 들어갔다.
포스코 포항제철소(소장 김학동)가 지역사회 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주니어공학교실’을 열어 초등학생들에게 과학에 대한 꿈을 심어주는 장을 마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