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축제위원회(위원장 이정옥)는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경찰, 소방, 해경, 항만청 등 유관기관, 포항 해병전우회 등 자원봉사단체, POSCO 및 불빛축제 참여 기획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11회 포항국제불빛축제 평가 보고회를 가졌다.
포스코건설(사장 황태현)이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한국문화산업교류재단(이사장 이팔성, 이하 한류재단) 및 우림복지재단과 함께 몽골 한류 전도사로 나섰다.
포항시가 구룡포 근대역사거리에 설치 운영 중인 ‘느린 우체통’의 우편엽서를 이달 중 첫 발송한다.
포항시는 13일 만인당에서 40개 기업체, 유관기관 및 읍면동 자생단체가 참여한 가운데 2014 행복한 가게 나눔장터 행사를 가졌다.
포항시 최초의 양로시설이 문을 열었다.
제16회 포항시민 자전거타기 대회가 11일 포항종합운동장 일원에서 개최됐다.
포항시는 8일 시청 광장에서‘LOOK AGAIN, 당신의 관심이 가정폭력을 멈춥니다’라는 슬로건아래 가정폭력 및 아동학대 예방 ‘보라데이 캠페인’을 가졌다.
포항시는 형산강 살리기 운동의 일환으로 8일 제11회 형산강 살리기 환경정화 및 수중정화 활동을 가졌다.
올해 포항의 대동고, 포항장성고, 환호여중이 경상북도 자원봉사모범학교로 지정됐다.
포항시는 2일 포항문화예술회관에서 포항향토청년회(회장 김유성) 주관으로 ‘스마트한 할아버지, 열정적인 할머니! 365일이 어르신들의 날입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제18회 노인의 날 기념식 및 축하행사를 개최했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29일 2015년도 주요업무보고 자리에서 "시정은 어느 한 부서만의 일이 아니라 전 부서가 연관돼 있는 만큼 서로 프로의식과 사명감을 가지고 지속적인 토론과 학습을 통해 시민들이 공감하는 창의적인 행정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포항시는 당면 농업분야의 현안에 대한 의견수렴과 공감대 형성을 위해 지난 25일 이강덕 시장 초청으로 농업인단체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열고, 농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했다.
두호초등학교(교장 김해수)는 22일 본교 강당에서 5학년 학생 및 학부모 1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작가와의 만남 시간을 가졌다.
포항시의회 복지환경위원회(위원장 김일만)는 22일 추가경정예산안 심사를 위해 호동 쓰레기매립장, 음폐수 병합처리시설, 생활폐기물 압축포장시설, ㈜영산만산업 등 주요 사업장에 대한 현장방문 활동을 펼쳤다.
포항시는 승용차 없는 주간을 맞아 22일을 ‘1일 승용차 없는 날’로 정하고 전 공직자들이 자동차 없는 출퇴근에 동참했다.
포스코건설(사장 황태현)이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1박2일간 인천 강화군 삼산면에 위치한 석모도를 방문해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문화공연을 펼쳤다.
포항시가 ‘포항시 창조도시추진위원회(이하 창조위)’ 4개 분과위원회 구성을 완료하고, ‘포항형 창조도시’ 건설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포항 흥해 출신으로 산남의진 3대 대장이었던 최세윤 의병대장과 포항을 비롯 경북 동해안 지역 출신 의병들의 숭고한 의병정신을 되새기는 의병체험 행사가 포항에서 처음 열렸다.
(재)아시아태평양 이론물리센터와 포항시는 오는 26일 오후 7시 포항시청 문화동 대잠홀에서 세계적인 기초과학연구소인 독일 막스플랑크연구소의 과학문화프로그램을 벤치마킹한 ‘과학자와의 만남(Science in City hall)’ 행사를 개최한다.
포항시가 시민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심폐소생술 교육이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