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가 15일부터 30일까지 상도동 뱃머리마을 꽃밭에서 가을꽃 국화를 테마로 하는 ‘국화꽃잔치’를 개최한다.
포항스틸러스의 U-12팀(포철동초)이 ‘2014 대교눈높이 초등부 주말리그 왕중왕전'에서 우승하며 다시 한 번 K리그 최고의 유스시스템을 자랑하는 포항의 저력을 보여줬다.
포항시는 8일 시청 광장에서‘LOOK AGAIN, 당신의 관심이 가정폭력을 멈춥니다’라는 슬로건아래 가정폭력 및 아동학대 예방 ‘보라데이 캠페인’을 가졌다.
포항시는 형산강 살리기 운동의 일환으로 8일 제11회 형산강 살리기 환경정화 및 수중정화 활동을 가졌다.
포스코 포항제철소(소장 이정식)가 10월 10일부터 오는 11월 7일까지 제철소 견학을 돕는 ‘철강해설사’를 모집한다.
올해 포항의 대동고, 포항장성고, 환호여중이 경상북도 자원봉사모범학교로 지정됐다.
포스코건설(사장 황태현)은 국내 건설사 최초로 정보보호 관리체계 국제표준 ‘ISO 27001:2013’ 인증을 획득하고, 지난 2일 송도사옥에서 인증식을 가졌다.
지역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화합 축제인 제24회 경북도민생활체육대회가 10~12일 사흘 동안 문경에서 펼쳐진다.
포스코 포항제철소(소장 이정식)가 ‘안전전문가 양성학교’를 통해 안전 전문인력을 육성하며, 무사고·무재해 제철소를 구현하고 있다.
지난 4일 막을 내린 제17회 인천아시아경기대회에서 포항시 소속 및 연고 선수들이 역대 어느 대회보다 맹활약을 하며 금메달 2개, 은메달 1개, 동메달 1개라는 값진 성적을 올렸다.
K리그 최고의 유소년팀을 자랑하는 포항스틸러스의 유소년팀이 전국 학원축구의 정상을 가리는 2014 전국 초중고등 축구리그 왕중왕전 8강과 16강에 진출했다.
포스코 포항제철소(소장 이정식)가 실시간 모니터링 시스템을 구축해 대형 전기화재를 예방하고 있다.
내년 하반기부터는 ‘구룡포오징어’라는 상표를 포항시에서 설립한 ‘구룡포오징어영어조합법인’ 이외는 사용하지 못한다.‘구룡포오징어’가 지리적표시 단체표장 등록이 되면 상표법으로 보호를 받기 때문이다.
포항시시설관리공단이 위탁운영하고 있는 구룡포청소년수련원은 4일 중앙상가 실개천거리에서 한복입기 캠페인 ‘우리 옷을 입은 당신이 보고 싶습니다’를 실시했다.
자전거이용 확산과 시민건강증진을 위한 ‘제18회 포항시민 한마음 자전거대행진’행사가 오는 11일 오전 9시 30분부터 포항종합운동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포항시가 주최하고 (재)포항테크노파크와 대경연구원 미래전략아카데미가 주관하는 강소기업 육성 기업지원 설명회가 3일 포스코국제관에서 박명재 국회의원, 이강덕 포항시장, 이칠구 포항시의회의장, 기업체 관계자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포항시는 2일 포항문화예술회관에서 포항향토청년회(회장 김유성) 주관으로 ‘스마트한 할아버지, 열정적인 할머니! 365일이 어르신들의 날입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제18회 노인의 날 기념식 및 축하행사를 개최했다.
포스코 포항제철소(소장 이정식)가 안전재해 발생 근절을 위한 '안전다짐 결의대회'를 열어 직원들의 안전의식을 한단계 더 고취시켰다.
K리그 최고를 자랑하는 포항스틸러스의 유소년팀이 2014 대교 눈높이 전국 초중고 축구리그 왕중왕전 우승에 도전한다.
포스코가 르노와 손잡고 연비개선 효과가 뛰어난 자동차 강판을 적용하는 ‘차량 경량화’를 본격 추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