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히로시마 대한민국 총영사관 서장은 총영사가 23일 오전 포항시청을 방문했다.
포항시의회 복지환경위원회(위원장 김일만)는 22일 추가경정예산안 심사를 위해 호동 쓰레기매립장, 음폐수 병합처리시설, 생활폐기물 압축포장시설, ㈜영산만산업 등 주요 사업장에 대한 현장방문 활동을 펼쳤다.
포항시는 승용차 없는 주간을 맞아 22일을 ‘1일 승용차 없는 날’로 정하고 전 공직자들이 자동차 없는 출퇴근에 동참했다.
포스코건설(사장 황태현)이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1박2일간 인천 강화군 삼산면에 위치한 석모도를 방문해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문화공연을 펼쳤다.
포항시가 ‘포항시 창조도시추진위원회(이하 창조위)’ 4개 분과위원회 구성을 완료하고, ‘포항형 창조도시’ 건설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포스코 포항제철소(소장 이정식)가 9월 20일 ‘나눔의 토요일’을 맞아 봉사단원 2천4백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국가산업단지 블루밸리 조성사업이 가시화되고 있다.
K리그 최고의 유스시스템을 자랑하는 포항스틸러스 유스팀(포철중, 포철동초)이 어스파이어 미니축구대회에서 전승 우승으로 한국 축구와 포항 유스팀의 이름을 세계에 떨쳤다.
포항 흥해 출신으로 산남의진 3대 대장이었던 최세윤 의병대장과 포항을 비롯 경북 동해안 지역 출신 의병들의 숭고한 의병정신을 되새기는 의병체험 행사가 포항에서 처음 열렸다.
제17회 인천아시아경기대회 개막식에 맞춰 경북체육회 이재근 사무처장이 최근 선수촌을 방문해 경북 연고 대표선수들을 격려했다.
포스코(회장 권오준)가 9월 18, 19일 양일간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나눔의 실천 온라인 경매’를 실시한다.
(재)아시아태평양 이론물리센터와 포항시는 오는 26일 오후 7시 포항시청 문화동 대잠홀에서 세계적인 기초과학연구소인 독일 막스플랑크연구소의 과학문화프로그램을 벤치마킹한 ‘과학자와의 만남(Science in City hall)’ 행사를 개최한다.
포항시가 시민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심폐소생술 교육이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김관용 경북도지사(경북도체육회장)는 18일 도청 접견실에서 아하맏 하다디 인도네시아 서자바주 지역 부주지사를 단장으로 하는 서자바주 대표단을 만나 양 도시가 추진해온 체육교류 사업의 주요 성과를 돌아보는 자리를 가졌다.
도내 동호인야구클럽 최강팀을 가리는 생활체육 동호인클럽야구대회 2014 경북리그가 20일 포항야구장에서 개막식을 시작으로 3주간 열린다.
김윤옥(포항시체육회)이 제23회 국방부장관기 전국단체대항태권도대회 겸 2015년도 국가대표선수선발 예선대회에서 금메달을 차지했다.
포스코 포항제철소(소장 이정식)가 부서별로 실시하고 있는 ‘제안활동’의 참여확대를 통해 현장의 경쟁력 강화를 이끌어가고 있다.
이주영 해양수산부장관과 이강덕 포항시장이 17일 구룡포 적조 피해 현장을 찾아 피해 어민들을 위로했다.
경북도체육회는 17일 새경산(성)폭력상담소 임안나 소장을 초청해 영천청소년수련관 청소년극장에서 선수(성)폭력예방교육을 실시했다.
경북지식재산센터(포항상공회의소)는 17일 오후 2시부터 공익변리사 특허상담센터 김부영 변리사를 초청해 지식재산권 무료 변리상담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