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가 추진 중인 ‘도시지역 광역교통관리체계 개선사업(Urban Traffic Information System)’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포항시는 시민중심의 따뜻한 복지전달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동(洞)주민센터의 기능을 보강하고 인력을 재배치하는 ‘복지허브(hub)’화를 추진한다.
포항시 농산물도매시장 관리사무소가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전국 공영도매시장 32개소 시장운영자를 대상으로 시행한 도매시장 경영관리 종합평가에서 지방도매시장 18개소 중에서 1위라는 성과를 달성했다.
사회적기업 포스코휴먼스(사장 이정식) 스틸하우스사업부문에 10일 행정고시 합격 이후 실무수습 기간을 보내고 있는 신임 사무관 15명이 방문했다.
포스코 포항제철소(소장 이정식)가 11일 포스코본사 1층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전달식을 가졌다.
포항스틸러스가 신인 드래프트에서 2명을 뽑았다.
포항스틸러스가 '2014 AFC 챔피언스리그' 조추첨 결과 최상의 대진운을 보여 16강 진출에 청신호를 밝혔다.
연초부터 7개월간의 끈기와 노력 끝에 두호동 설머리 공유수면에 난립했던 멸치 건조장 등 7동의 시설물 정비를 깔끔하게 마무리하고 시민들의 휴식공간으로 새 단장했다.
올해로 열여섯 번째를 맞는 호미곶한민족해맞이축전이 ‘나날이 새롭힐사 호미일출’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오는 12월 31일부터 2014년 1월 1일까지 이틀 동안 호미곶 해맞이광장 일원에서 열린다.
10일부터 2014년도 적십자 회비모금 접수가 시작된 가운데 박승호 포항시장이 적십자 경북지사 강보영 회장, 손덕임 부회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의 예방을 받고 지방자치단체장 가운데 가장 먼저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포항시는 10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간부공무원 100여명을 대상으로 ‘포항의 미래를 여는 힘’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개최했다.
포스코휴먼스(사장 이정식) 위드플러스부문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 대한 진심어린 관심과 사랑을 전하고자 포항·광양·서울 지역별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포스코(회장 정준양)가 10일 직원들을 대상으로 제조업과 IT, 서비스업을 아우르는 창조적 아이디어를 배양하기 위한 세미나를 실시했다.
포항시의회 복지환경위원회(위원장 임영숙)는 지난 8일 발생한 철강공단 하천 물고기 폐사 사건과 관련, 긴급 간담회를 열어 사고개요 및 향후대책에 대해 업무보고를 받고 추진상황을 점검했다.
재일동포 이부철 포항시 홍보대사가 지원하는 제5회 ‘포항시 장애인 크리스마스 행복축제’가 8일 필로스 호텔에서 장애인, 자원봉사자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포항시 상수도사업소는 동절기가 시작되는 오는 16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45일간 상수도 급수공사 신청 접수를 중단한다.
포항시는 지난 5일 보건복지부에서 실시한 2013년도 지역사회 서비스 투자사업 평가에서 우수한 성과로 기초자치단체에 수상하는 전국 최우수기관상을 수상했다.
주식회사 포웰(대표 윤학모)은 여성가족부가 주관하는 ‘2013 가족친화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9일 서울 중구 소재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인증서를 수여받았다.
포항시는 지난 6월 3일부터 13일까지 11일간 실시한 ‘2013년 포항시 사회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포항시는 폭설에 신속히 대비하기 위해 24시간 비상상황관리체제를 유지하고, 특보 단계별로 재난종합상황실을 운영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