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스틸러스의 배테랑 김재성(31)이 부상에서 회복돼 그라운드로 돌아온다. 이명주의 해외 이적으로 중원에 무게감이 빠진 포항으로선 김재성의 복귀가 반갑다.
포스코(회장 권오준)의 사랑받는 기업활동 사례가 미국 버지니아대학교 경영대학 사례연구에 등재됐다.
포항원동초가 2014 포항시장기 및 교육장배 초등부 구간마라톤 대회에서 종합 1위를 차지했다.
이강덕 포항시장 당선인은 지난 10일부터 시정 각 분야별 현황파악과 더불어 현안사업장을 방문하는 등 폭넓은 민생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포항 출신 수도권 대학생들의 교육비 절감을 통한 학업전념과 자긍심 고취를 위한 재경포항학사의 2014년도 입사생 선발 모집계획이 10일 공고됐다.
포스코(회장 권오준)는 여성가족부와 ‘친친 무지개 프로젝트’를 올해 새롭게 시작했다. 포스코1%나눔재단의 지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사업은 전국 12~24세 이하 해체·한부모 가정의 이주배경청소년, 무연고 탈북청소년, 기초생활수급 가정의 이주배경청소년을 대상으로 매년 40명씩 3년간 운영된다.
포항교육지원청(교육장 이경희)은 11일 기계면 일원에서 2014 포항시장기 및 교육장배 초등부 구간마라톤 대회를 개최한다.
포항스틸러스 선수단이 오는 11일부터 20일까지 가평 에덴 스포츠 타운에서 10일간 전지훈련을 갖는다.
공급사와 모범적인 동반성장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는 포스코가 최근 공급사를 직접 방문해 공급사 눈높이에 맞는 진화된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도입한다.
이강덕 포항시장 당선인은 10일 청소행정 분야 현안사업장을 방문해 관계자로부터 사업현황을 듣고 현장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포항스틸러스의 공격형 미드필더 이명주(24)가 아랍에미리트연합(UAE) 알 아인 클럽으로 이적한다.
한동대학교(총장 장순흥) 청소년폭력예방재단 동아리(이하 한동대 청예단)는 지난 7일 포항지역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제2회 학교폭력예방 1일 캠프를 진행했다.
한동대학교 제19대 총학생회(회장 박사훈)에서는 세월호 사고 이후 ‘슬픔은 잊고, 슬픔을 잇겠습니다’라는 주제로 캠페인을 진행했다.
세월호 참사로 무기 연기된 제52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일정이 확정됐다.
포항시는 6일 제59회 현충일을 맞아 북구 덕수공원에 위치한 충혼탑에서 현충일 추념식을 거행했다.
포항 영일만항 물동량 처리에 청신호가 커졌다. 포항시는 고려해운에서 ‘포항영일만항~일본’ 추가 항로를 개설해 5일부터 일본 한신지역을 주1회 운항한다고 밝혔다.
포항시립예술단(단장 김재홍 포항시 부시장)은 5일 제1기 어린이 뮤지컬 아카데미 단원 선발을 확정짓고, 14일부터 본격적인 아카데미 수업을 시작한다.
이강덕 포항시장 당선인은 지난 6일 대잠동 선거캠프에서 6·4 지방선거 선거대책위원회 해단식을 가졌다.
‘디펜딩챔피언’ 포항스틸러스의 공동구매 ‘뭉쳐야 산다’ 프로젝트가 호평을 받고 있다.
포항제철소(소장 이정식)가 기관차 32대의 성능 복원을 마치고 새 단장에 성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