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스틸러스가 지난해 파격적으로 도입한 익사이팅석이 2014시즌을 맞아 더욱 새롭게 업그레이드되며 8일 예정된 K리그 개막전에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2014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개막을 5일 앞두고 12개 구단 감독과 선수들이 한자리에 모여 올 시즌에 대한 각오를 밝혔다.
이강덕 새누리당 포항시장 예비후보는 주말을 맞아 지난 1일, 2일 3.1절 기념행사 등이 열린 각종 행사장에서 시민들과 소통하며 지지세를 넓히는데 주력했다.
포항시장 예비후보 김정재는 3.1절 95주년을 맞아 포항 유일의 생존 애국지사 이인술지부장(90세.광복회 대구경북연합 )을 찾아 깊은 감사의 말을 전했다.
공원식 포항시장 예비후보자가 자신의 선거 현수막에 설치된 LED 전광판을 이용, 공익적 안내문을 게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창균 포항시장 예비후보는 1일 송라면 대전리 두곡숲에서 개최된 제95주년 3.1절 기념식에 참석했다.
이재원 포항시장 예비후보는 3.1절을 맞은 이른 아침, 구룡포 근대문화역사거리를 찾았다.
포항시가 1일 북구 송라면 대전리에 위치한 3.1만세촌 광장에서 ‘제 95주년 3.1절 기념행사’를 가졌다.
유치원생의 고사리 손에서, 자녀결혼식 축의금, 기초생활수급자 할머니의 폐지 등 기업체와 포항시민의 정성이 미래의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기금 339억원을 조성했다.
포항시는 포항운하 건설에 따라 오랜 삶의 터전을 흔쾌히 내어준 이주자들의 고귀한 뜻을 기리기 위해 포항운하관 입구에 ‘이주자의 벽’을 설치하고 1일 준공식에 맞춰 제막식을 가졌다.
포항시는 제95주년 3.1절 기념식과 함께 포항운하 준공식과 포항시의 모태였던 영일군의 출범 100주년을 기념하는 축하공연과 수상퍼레이드를 포항운하 일원에서 거행했다.
경북도체육회 가맹경기단체 전무이사협의회 48개단체 회원들이 불우한 체육 꿈나무의 희망불씨로 써달라며 330만원의 장학금을 내놓았다.
롯데백화점 포항점(점장 현종혁)이 새봄 맞이 프로젝트 일환으로 10층 하늘 공원에 신나는 범퍼카 놀이시설을 롯데백화점 최초로 설치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포항시 29개 읍․면․동체육회장의 협의체인 포항시체육회 읍․면․동협의회장 이․취임식이 1일 UA컨벤션에서 열렸다.
포항스틸러스가 3월 8일 토요일 울산과의 홈 경기를 시작으로 10개월 간의 K리그 일정에 돌입한다.
포스코가 28일 포항 미래창조아카데미와 광양 교육관에서 포스코기술대학 첫 입학식을 가졌다.
김중기(금오 대표, 포항시생활체육회 수석부회장) 경북수상스키. 웨이크보드협회장이 28일 서울 올림픽파크텔 올림피아홀에서 개최된 ‘제60회 대한체육회 체육상 우수공로상’을 수상했다.
포항시가 27일부터 4월 30일까지 63일간 ‘2014년 주민등록 일제정리’를 실시한다.
포항에서 시작된 감사운동이 대한민국 수도 서울의 학생교육 현장에 직접 접목되는 등 국민행복시대를 열어가는 정신문화 운동으로 자리잡으면서 전국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병석 국회부의장(새누리당, 포항 북) 의정보고회가 지역 주민들과 새누리당 당원들의 많은 관심 속에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