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프로축구연맹은 3월 8일 K리그 개막을 앞두고 'Talk about K LEAGUE'라는 컨셉으로 개막일까지 매일 K리그 관련 컨텐츠를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문경 호서남초등학교(교장 장병철)는 24일 학교 강당(돈달관)에서 씨름 선수단 창단식을 갖고 꿈나무 육성의 돛을 올렸다.
포스코 사회적기업 포스코휴먼스(사장 이정식)가 재능기부를 통해 지역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포항제철소(소장 이정식)가 임직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직장생활을 위하여 건강 증진을 돕는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포스코는 24일 서울 포스코센터에서 이사회를 열고 김진일 포스코켐텍 사장과 이영훈 포스코건설 부사장, 윤동준 전무를 신임 사내이사 후보로 추천했다.
포항시는 늦은 밤 귀가하는 학생과 여성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밤길 안심귀가 동행서비스 사업’의 성공적인 수행을 위해 22일 남부경찰서 회의실에서 포항시와 남부경찰서(서장 이성호), 남부자율방범대원(회장 전동근)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율방범대 직무교육을 가졌다.
포항시는 21일 포항실내체육관에서 학부모, 중․고등학생 등 20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나눔과 사랑의 교복 물려주기’ 행사를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2013년 첫 선을 보인 포항스틸러스 익사이팅석이 새롭게 단장을 끝마치고 25일 세레소 오사카전부터 판매된다.
포스코가 아프리카 짐바브웨 현지 아동들을 위한 교육과 보건 지원을 통해 미래를 향한 희망의 새싹을 심고 있다.
삼성라이온즈가 연고 지역 아마추어 야구 활성화를 위해 올해도 어김없이 유소년 야구 축제를 연다.
권오준 포스코 차기 회장 내정자의 진용이 24일 윤곽을 드러낸다.
의사이자 새누리당 중앙위원회 문화관광분과 부위원장인 이재원씨가 포항시장 선거 출마를 공식화했다.
포항시가 지역출신 수도권 대학생들의 면학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해 온 서울 포항학사가 올 하반기에 문을 연다.
포항시가 ‘생명의 물길, 포항운하 준공식’ 및 ‘영일군 100주년 기념식’을 3월 1일 오후 1시 30분 포항운하 일대에서 개최한다.
포항제철소(소장 이정식) 직원들 사이에 독서토론을 통해 팀워크와 친밀감을 키우는 ‘감사 독서토론’이 눈길을 끌고 있다.
경상북도체육회는 20일 호텔 금오산 회의실에서 시.군체육회 및 경기단체 관계관 연찬회를 열고 체육단체 공정성 확립과 정상화를 위한 토론을 가졌다.
포항스틸러스의 시즌 시작을 알리는 2014시즌 출정식 및 시즌카드 일일 판매 행사가 20일 포항시청 3층 민원실 로비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대구지방검찰청 포항지청(지청장 최세훈) 산하 포항범죄피해자지원센터(이사장 박병재)는 20일 대구지방검찰청 대회의실에서 90여 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포항 대표 인터넷신문을 표방하는 투데이포항은 19일 오후 필로스호텔에서 창간기념식을 갖고 내빈, 자문위원 등 200여 명의 축하를 받으며 힘차게 출발했다.
경북도민, 포항시민과 함께 하는 '성공한 정부 만들기' 대회가 22일 오후 2시 30분 포항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