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스틸러스가 20일 오전 9시 30분부터 포항시청 3층 로비에서 ‘2014 K-리그 클래식 시즌 카드 일일 판매 행사'를 운영한다.
2014시즌 시작을 앞둔 포항스틸러스의 중앙수비를 책임지고 있는 콤비 김광석, 김원일이 올 시즌 개막을 앞두고 포부를 밝혔다.
포항제철소(소장 이정식)가 직원들이 제안한 우수 아이디어에 대한 포상을 최근 실시하며 직원들이 제안활동에 적극 참여하도록 동기부여에 나서고 있다.
이 책이 하려는 작업의 중심은 옛 어른들이 전승해 온 산에 관한 명칭과 그분들의 근세 생활사를 채록하는 것입니다.
포항제철소(소장 이정식)가 지난 15일 ‘나눔의 토요일’을 맞아 최근 폭설로 큰 피해를 입은 지역을 방문해 복구작업을 도우며 구슬땀을 흘렸다.
그동안 철강기업이라는 특성 때문에 남성적인 이미지가 강했던 포스코는 일찍이 여성직원들이 일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각종 지원 정책을 선도적으로 시행해왔다.
포항스틸러스가 새롭게 달라진 2014년 홈, 원정 유니폼을 발표했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이 K리그 클래식 개막 19일을 앞두고 축구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강덕 전 해양경찰청장의 자전 에세이 ‘포항&이강덕’ 출판기념회가 16일 오후 3시 포항시청 대잠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포항스틸러스가 2014시즌 팬들과의 좀 더 가까운 소통을 위해 오랜기간 사용해온 홈페이지 리뉴얼을 실시한다.
6·4 지방선거 새누리당 포항시장 후보 여론조사에서 박승호 시장이 선두를 달리는 가운데 다른 후보들과의 격차가 좁혀지고 있다.
박승호(56) 포항시장의 경북도지사 출마 선회로 6․4 지방선거 선거구도가 요동치고 있다. 박 시장은 시장 3선 대신 경북지사 도전으로 마음을 굳히고 이르면 17일 기자회견을 갖고 출마를 공식화할 예정이다.
경북선수단이 제11회 전국장애인동계체전에서 종합 5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
포항시의회(의장 이칠구)는 13일 제20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열어 당초 14일까지 예정된 임시회를 단축하고 13일 폐회했다.
(사)한국사진작가 포항지부 22대 지부장에 선출된 김병철 지부장의 취임식이 지역의 문화예술계와 전문 경영인 등 각계 인사들이 참가한 가운데 13일 웨딩아이린 그랜드홀에서 개최됐다.
포항시 평생학습원은 12일 평생학습원 2층 다목적 홀에서 어르신을 위한 상반기 정규 프로그램을 모집한 결과 44과목 모집에 35과목이 정원 초과되는 등 높은 인기를 반영했다.
40년간 막혔던 형산강 물과 동빈내항의 물이 합쳐져 생명의 물길로 재탄생한 포항운하의 자연생태계가 살아나고 있다.
2014 포스코청암상’ 수상자로 김범식 고등과학원 수학부 교수, 가나안농군학교, 사회복지법인 무지개공동회 등이 결정됐다.
프로 4년차를 맞은 고무열이 포항스틸러스의 주 공격수로 떠오르고 있다.
경북일보는 13일 주주총회를 열고 한국선(60)씨를 신임 대표이사 사장으로 선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