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는 지난달 28일 2007BTL 현장사무실에서 하수관거 관련 현장근무자 11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현장근무자 친절대응 및 견실시공과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여성친화도시로 지정된 포항시는 포항YWCA여성인력개발센터․포항여성새로일하기센터(대표 김인자)와 함께 2일 ‘여성친화기업 간담회 및 협약식’을 가졌다.
박승호 포항시장은 2일 시정연설을 통해 ‘일자리 창출’과 ‘시민행복’, ‘지역경제 활성화’에 모든 역량을 집중해 글로벌 행복도시 포항을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2013 K리그의 한 시즌을 되돌아보는 ‘2013 현대오일뱅크 K리그 대상’ 시상식이 3일 오후 4시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사회적기업 포스코휴먼스(사장 이정식)가 1일 창립 1주년을 맞았다.
포스코(회장 정준양)가 포항 괴동동에 위치한 포스코역사관의 전시관 로비에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전시해 12월 한달간 회사를 방문하는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2013포항스틸아트페스티벌이 지난달 3일부터 지난달 10일까지 진행된 축제기간과 이후 지난달 30일까지 진행된 전시기간을 모두 종료하고 한달간의 대장정을 마무리 했다.
포스코(회장 정준양)가 포스텍과 공동으로 에티오피아의 아다마 과학기술대학교(ASTU) 학생을 대상으로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제철산업의 다양한 기술과 경험을 전수한다.
포항시의회(의장 이칠구)는 2013년 한해를 마무리하는 제206회 포항시의회 제2차 정례회를 2일부터 24일까지 23일간의 일정으로 개의한다.
포항이 김원일의 천금 같은 한 방으로 한국프로축구를 평정했다. 포항은 FA컵 우승에 이어 K리그 클래식까지 휩쓸어 올 시즌 2개의 우승 트로피를 모두 차지했다.
직장인야구, 사회인야구가 발전을 거듭하고 있으며, 프로야구 9구단에 이어 10구단까지 한국프로야구 한 시즌 700만 관중을 돌파하는 놀라운 야구 바람이 불고 있다.
포항시는 오는 30일 영일대해수욕장 영일대 앞 소공원에서 올해 마지막 ‘벼룩시장’을 개장한다.
포항시는 28일 서울재팬클럽(이하 SJC) 나카지마 타쿠미 활동기획위원장을 비롯한 서울주재 일본기업인 20명을 대상으로 투자설명회를 개최했다.
포항시가 전국 최초로 ‘원터치스크린 부동산열람정보 시스템’에 부동산실거래가 열람기능을 추가해 부동산실거래가 열람이 가능해졌다.
몽골 군수, 군의장 일행이 새마을 운동을 벤치마킹하기 위해 1박2일간 새마을 운동의 발상지 포항시를 방문했다.
‘2013년 경상북도새마을지도자대회’가 28일 포항체육관에서 도내 기관·단체장과 새마을지도자 등 4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포스코(회장 정준양)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글로벌 새마을사업을 통해 아프리카 지역 현지주민들의 자립기반 마련 지원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포항스틸러스 U-18팀인 포철고는 2관왕(올인챌린지리그,왕중왕전)을 자축하고 우승의 영광을 성원해 준 시민들과 함께하기 위해 버스 퍼레이드를 실시했다.
포항스틸러스(사장 장성환)가 28일 송도동, 연일읍에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연탄 봉사활동에 나섰다.
강철전사들이 송곳니가 2개나 빠진 호랑이 사냥에 성공할 것인가. 종착지를 앞둔 K리그가 포항스틸러스의 기적 같은 더블(2관왕) 달성의 시나리오로 귀결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