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선수단이 제94회 전국체육대회에서 초반 기세를 올리고 있다.
포항스틸러스가 2년 연속 FA컵을 들어 올리며 통산 최다인 네 번째 FA컵 주인공이 됐다.
언론인 출신인 정정화(55) 제일전설(주) 대표이사가 포스코 포항제철소 고압가스 안전검사 작업을 수행할 경영인으로 선정됐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이하 '연맹')이 오는 12월 10일 열릴 예정인 '2014년 K리그 신인선수 선발 드래프트'를 위한 참가 희망서를 접수한다.
19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A컵 결승전 막바지 훈련에 한창인 포항스틸러스 선수들에게 승리를 기원하는 특별 보양식이 제공됐다.
포항시 북구보건소는 제4회 비만예방의 날(10.11)을 맞이해 지난 16일부터 22일까지 ‘비만예방 주간’ 행사를 운영하고 있다.
포항금속소재산업진흥원이 정부주관 지역산업진흥사업의 일환으로 10월부터 본격 추진되는 ‘에너지부품소재 산업생태계 구축사업’의 주관기관으로 선정돼 지역산업 활성화의 청신호가 켜졌다.
포항시는 17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고려해운(주)이 운항하는 IHS(Incheon Hongkong Service) 항로개설 협약식을 가졌다.
포항시 북구보건소는 16일 의료취약계층 주민들을 대상으로 여성은 골밀도 검사를, 남성은 전립선 검사를 무료로 실시했다.
포항시는 17일 흥해읍 학천리 도음산 산림문화수련장에서 명도학교 학생과 교사 100여명을 대상으로 ‘숲으로 가자’ 숲체험 교육을 실시한다.
포항시가 내년 포항운하 준공을 앞두고 포항을 랜드마크화 할 수 있는 포항운하의 ‘애칭’을 10월 16일부터 전국 현상공모하기로 했다.
경북 동해안에서 잡은 수산물은 일본 방사능 유출사고와 아무런 관련 없이 안전한 것으로 조사되고 있다.
왕계장(王啓章) 부시장을 단장으로 한 중국 길림성 훈춘(琿春)시 대표단 일행이 포항시를 방문, 국제페리 항로 개설 등을 논의했다.
박승호 포항시장이 16일 오전 7시경 포항앞바다에서 침몰한 파나마 선적 화물선 ‘청루호’ 사태 파악을 위해 포항해양경찰서를 방문했다.
포스코건설은 최근 ‘2013 굿 디자인(Good Design)’에서 건설공공환경부문 대상 수상과 함께 총 13건의 작품이 굿 디자인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작년에 이어 FA컵 2년 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포항스틸러스가 우승 의지를 다지기 위해 송라 클럽하우스에서 선수들 대상으로 우승 기원 이벤트를 시행한다.
포항시시설관리공단은 여행하기 좋은 가을을 맞아 선비의 숨결이 살아 숨 쉬는 기북 덕동문화마을에 위치한 포항전통문화체험관에서 지난 12일~13일까지 1박 2일 동안 ‘가족愛 힐링캠프’를 개최했다.
포항시 남·북구보건소는 15일부터 계절 인플루엔자(독감) 무료예방접종을 실시한다.
‘오백만송이 뱃머리꽃밭 국화꽃잔치’가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남구 상도동 에코파크 내 뱃머리꽃밭에서 펼쳐진다.
포항시는 가을 수확철 농촌인력 감소와 고령화·부녀화로 인한 일손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를 돕기 위해 오는 16일부터 11월 30일까지 가을철 농촌일손돕기를 추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