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제철소(소장 이정식) 임원, 부장·그룹리더와 외주파트너사 압연부문 사장단이 QSS 솔선활동을 펼치며 전원참여의 혁신의지를 다졌다.
우승 경쟁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상주 상무가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 초대 챔피언에 등극했다.
지난 6일부터 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전시관에서 열린 FOOD WEEK KOREA 2013 국제식품전시회에서 포항을 대표하는 명품식품들이 단체로 참가해 국내의 소비자들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한류를 따라 찾아온 바이어들에게도 주목을 받고 수출계약을 따내는 등 우수한 성과를 거뒀다.
생명의 물길로 재탄생한 포항운하에 물고기 떼가 목격돼 주위의 눈길을 끌고 있다.
포항의 아마추어 산악동호인들의 모임인 ‘조은산악회’(회장 김우태)가 ‘포항운하’의 통수를 기념하는 히말라야 등반대회를 가진 소식이 뒤늦게 알려져 화제다.
지난 3일 개막해 스틸과 예술의 다양한 융합을 보여주며 호응을 얻은 ‘2013 포항스틸아트페스티벌’의 일주일간 특별 체험프로그램이 성황리에 종료됐다.
포항시는 11월 11일부터 12월 13일까지 33일간 ‘2013년 4분기 주민등록 특별 사실조사’를 실시한다.
포항시는 지역 특산물인 과메기 홍보를 위해 수도권 지역 및 경북 시군지역을 대상으로 ‘과메기 홍보 투어’를 시작했다.
포항시는 박근혜정부의 새로운 국정 핵심과제인 정부3.0을 지방차원에서 실천하기 위한 ‘포항 3.0’의 실천 중점과제 55개를 선정해 적극 추진에 나서고 있다.
포스코(회장 정준양) 클린오션봉사단이 포항을 방문한 울릉군 봉사자들과 함께 11월 9일 영일만앞바다에서 수중정화 봉사활동을 펼쳤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7일 정기 이사회를 열고 2014년도 K리그 방식, 경찰축구단 승격 문제, 승강 플레이오프 대회 요강 등의 안건을 심의했다.
삼성라이온즈는 9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대구시청과 대구구장에서 ‘2013 한국시리즈 우승 축하 팬 페스티벌’을 연다.
포항시 남구 상도동 뱃머리마을 일대에서 열리고 있는 국화꽃잔치에 시민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포항시립예술단(단장 정병윤)은 오는 14일(목) 오후 7시 30분 포항문화예술회관에서 시립교향악단이 정기연주회 ‘베토벤의 가을’을 개최한다.
포항시는 어린이 안전생활습관 및 사고예방을 위해 안전체험 시설이 없는 관내 어린이집과 유치원, 초등학교 등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어린이 안전체험교실’을 오는 22일부터 23일까지 해도공원 및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운영한다.
윤진숙 해양수산부 장관이 포항운하를 둘러보고 시비 154억으로 일궈낸 기적이라며 극찬했다.
포항시는 7일 환호공원에서 배터리 방전 시 정류장이나 종점에서 배터리를 무인으로 자동 교환이 가능한 배터리 무인 자동교환형 전기버스 운행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포항시는 7일 오전 시청 대회의실에서 지난 10월 30일 포항 남·울릉 국회의원 재선거에서 당선된 박명재 국회의원을 초청해 정책간담회를 갖고 지역발전을 위해 긴밀한 공조체제를 유지하기로 했다.
박승호 시장은 지난 5일 가을철 포항의 관광명소와 먹거리를 취재하기 위해 포항을 찾은 ‘막걸리 마니아’ 따루 살미넨(37) 씨가 진행하는 프로그램 제작현장을 찾아 과메기와 100% 포항쌀로 빚은 ‘영일만친구’ 막걸리 홍보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