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호 포항시장이 포항운하 건설, 중앙상가 실개천과 폐철도부지 공원 등 환경복원과 녹색도시 만들기로 포항을 살기 좋은 도시를 건설하는데 기여한 공적을 인정받아 미래창조과학부와 산업통상자원부가 선정한 ‘2013 대한민국 경제리더’로 선정됐다.
포항제철소(소장 이정식)가 12일 제철소 내 산업현장에서 근로자들의 재해예방 의지를 확고히 하기 위한 ‘안전 다지기’ 행사를 가졌다.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2부) 초대 챔피언 상주상무에 대한 시상식이 오는16일 상주의 홈 경기장인 상주시민운동장에서 열린다.
포항스틸러스U-18(포철고)이 12일 거제에서 펼쳐진 대교눈높이 전국 초중고 축구리고 왕중왕전 준결승에서 서울 중경고를 꺾고 결승에 올랐다.
포항시 북구 흥해읍에 거주하는 농업인 이태근(58)씨가 2013년도 경상북도 농업인대상 식량생산 분야에서 대상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제16회 포항 구룡포 과메기(특산품) 축제’가 오는 16일과 17일 이틀간 구룡포 과메기 문화거리(아라광장)에서 개최된다.
중국인 유학생 SNS기자단 40명이 9일 포항시를 방문했다.
한․일 주니어 탁구 국가대표 상비군 교류전이 12일부터 16일까지 포항에서 펼쳐진다.
포항시는 11일 해도공원에서 새마을지도자들의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고 새마을운동 재점화 의지를 다지는 ‘2013 새마을 문화제’를 개최했다.
포항시는 11일 북구 흥해읍 남송 교차로 인근 재선충병 피해지역에서 이병석 국회부의장, 김관용 도지사, 박승호 포항시장, 이칠구 시의장 등 민․관․군 1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소나무 재선충병 완전방제를 위한 ‘범 도민 결의대회’를 가졌다.
포스코(회장 정준양)가 ‘철(Fe)과 세상’에 대한 철학을 담은 광고를 통해 세상과 소통하고 있다.
특수재난구조단이 포항과 경주 시민들의 젖줄인 ‘형산강’살리기에 발벗고 나섰다.
포항제철소(소장 이정식) 임원, 부장·그룹리더와 외주파트너사 압연부문 사장단이 QSS 솔선활동을 펼치며 전원참여의 혁신의지를 다졌다.
우승 경쟁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상주 상무가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 초대 챔피언에 등극했다.
지난 6일부터 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전시관에서 열린 FOOD WEEK KOREA 2013 국제식품전시회에서 포항을 대표하는 명품식품들이 단체로 참가해 국내의 소비자들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한류를 따라 찾아온 바이어들에게도 주목을 받고 수출계약을 따내는 등 우수한 성과를 거뒀다.
생명의 물길로 재탄생한 포항운하에 물고기 떼가 목격돼 주위의 눈길을 끌고 있다.
포항의 아마추어 산악동호인들의 모임인 ‘조은산악회’(회장 김우태)가 ‘포항운하’의 통수를 기념하는 히말라야 등반대회를 가진 소식이 뒤늦게 알려져 화제다.
지난 3일 개막해 스틸과 예술의 다양한 융합을 보여주며 호응을 얻은 ‘2013 포항스틸아트페스티벌’의 일주일간 특별 체험프로그램이 성황리에 종료됐다.
포항시는 11월 11일부터 12월 13일까지 33일간 ‘2013년 4분기 주민등록 특별 사실조사’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