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4회 전국체전이 반환점을 돌아 17개 시‧도간 경쟁이 뜨거워지는 가운데 22일 경북체육회 본부 상황실에 반가운 손님이 찾아와 선수단 사기를 북돋웠다.
박명재 새누리당 후보는 22일 오전 중증장애인 다수근로사업장인 포항바이오파크에 이어 한국교통장애인협회 포항시지회를 방문한 자리에서 “고통도 많고, 불편한 점, 어려운 점 많으실 텐데 당선되면 여러분의 권익과 자립을 돕는 방법을 강구할 것”이라고 말했다.
포항교도소(소장 김종국)는 22일 짜장면에 사랑을 담아 점심으로 전 수용자들에게 전달하는 뜻 깊은 행사를 가졌다.
포항상공회의소(회장 최병곤)는 한국무역협회 대구경북지역본부(본부장 이동복)와 공동으로 11월 25일부터 11월 28일까지 4일간 총30시간 과정으로 ‘2013년 포항무역 아카데미’ 교육과정을 개설한다.
제94회 전국체육대회가 대회 나흘째에 접어들며 반환점을 돈 가운데 경북선수단이 4위 목표 달성을 향해 급피치를 올리고 있다.
독도스포츠단이 창단 첫 해 전국체전 금메달을 수확하는 성과를 올렸다.
포항시장학회는 21일 시청 부시장실에서 2013년도 장학생 선발 위원회를 열고 556명의 장학생을 선발했다.
포항시 남구정신건강증진센터는 우리나라 청소년 사망원인 1위인 자살의 심각성이 대두되는 가운데 21일 이동고등학교 학생 600여명을 대상으로 자살예방교육 ‘생,生,Talk’를 실시했다.
사는 재미, 파는 재미로 시민들에게 인기를 독차지 하고 있는 포항벼룩시장이 11월 2일은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포항운하 물관리센터 앞에서 개장한다.
포항시는 21일 북구 기계면 문화의집 회원가족 40여명을 대상으로 ‘현장시티투어’를 실시했다.
지난 19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진 ‘2013 하나은행 FA컵 결승’에서 전북현대를 꺾고 우승한 포항스틸러스 선수들이 시민들과 함께 우승의 기쁨을 나눴다.
중국 간쑤성 중부 지역에 있는 란저우시(蘭州市) 거인성(戈銀生) 부시장 일행이 포항시와의 우호교류 협력을 위해 21일 포항시청을 방문했다.
포항시는 21일 영일만항 컨테이너부두에서 지난 17일 고려해운(주)와 IHS 항로개설 협약식에 이어 고려해운(주)의 컨테이너 선박인 ‘몰 어빌리티(MOL ABILITY)’호의 첫 입항식을 개최했다.
포항스틸러스가 지난 19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13 하나은행 FA컵 결승에서 전북현대를 꺾고 2년 연속이자 통산 최다인 네 번째 FA컵의 주인공이 됐다.
경북선수단이 제94회 전국체육대회에서 선전을 이어가고 있다.
포항시립예술단(단장 정병윤)은 오는 24일 오후 7시 30분 포항문화예술회관에서 포항시립교향악단 특별음악회인 ‘청소년 협주곡의 밤’을 개최한다.
포항시자원봉사센터는 19일 청소년 자원봉사자 및 가족봉사팀 등 1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가을걷이로 바쁜 농촌의 부족한 일손을 돕기 위해 신광면 죽성리 농가에서 농촌일손돕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포항시와 포항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18일 한국폴리텍Ⅵ대학 포항캠퍼스에서 경력단절여성 직업교육훈련 ‘CNC선반 전문가 과정’ 수료식을 개최했다.
포항시가 전국시도지사협의회에서 전국 지자체를 대상으로 실시한 ‘지방의 국제화 우수사례 공모전’에 참가해 장려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포항스틸러스의 FA컵 최다 우승의 위업은 포항시민의 열렬한 축구사랑이 밑바탕이 됐기에 의미가 더욱 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