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스틸러스(사장 장성환) 선수단은 24일 송라 클럽하우스에서 대구지방경찰청 포항지원 배상윤 검사의 진행으로 부정방지교육 일환으로 ‘축구 잘하는 법(法)’ 특강을 가졌다.
경북선수단이 제94회 전국체육대회에서 종합 4위 목표 달성을 사실상 확정했다.
포스코건설이 베트남 빈곤층 청소년들의 취업역량 강화를 위해 용접직업학교를 운영한다.
포항시 북구보건소는 청소년의 흡연 및 음주 예방을 도모하고, 경각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실시한 ‘제8회 포항시 청소년 흡연·음주 예방 포스터 공모전’당선작을 발표했다.
포항시는 올해 2월부터 전국 최초로 야간 및 공휴일 소아응급 환자를 위해 포항시 응급의료센터와 협력해 지역병원에서 치료가 어려운 소아응급 환자를 대구, 부산 등의 대학병원으로 이송할 경우 포항시 관내 구급차를 무료로 후송하는 정책을 시행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당신들이 한국전쟁에서 흘린 피와 숭고한 희생을 포항시민들은 영원히 잊지 않겠습니다.”
포항스틸러스가 지난 10월19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FA컵 결승전에서 전북현대를 승부차기로 꺾고 2년 연속 챔피언에 오른 배경에는 묵묵히 자신의 자리에서 제 역할을 다한 구단 프런트의 노력이 있었다.
제94회 전국체전이 폐막을 이틀 앞둔 가운데 경북선수단이 4위 목표 달성 가시권에 들었다.
FA컵 결승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황선홍 감독의 용병술이 다시 주목 받고 있다.
포항시시설관리공단 구룡포청소년수련원에서는 지난 19일 청소년을 동반한 가족을 대상으로 주말가족체험활동 ‘행복동행 가족애’를 실시했다.
포항시 북구보건소는 오는 25일 포항시노인복지회관 3층 강당에서 ‘뇌졸중의 날’을 기념해 시민건강강좌를 개최한다.
포항시 남구정신건강증진센터(센터장 서호승 남구보건소장)는 22일 포항해군병원에서 ‘제2기 군 자살예방 게이트키퍼 양성교육’을 실시했다.
포항시가 도농교류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농촌체험 프로그램이 도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포항시는 오는 11월 6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시청 5층 회의실에서 지역항공사 설립과 관련한 주민 공청회를 개최한다.
10월 30일 국회의원 재선거(포항시 남구․울릉군 선거구)는 사전투표가 가능하다.
포항시는 저렴한 가격으로 영업하며 어려운 이웃과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는 착한가격업소(물가안정) 95개소에 대한 정보를 수록한 안내책자를 제작해 물가안정을 유도한다.
포항시 영일대 해수욕장 테마공간 조성사업이 22일 서울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에서 개최된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2013 제 8회 대한민국 공간문화대상’에서 ‘누리쉼터상’을 수상했다.
포항시의 생명창조 프로젝트인 ‘포항운하 통수 기념식’이 다음달 2일 포항운하 일원에서 열린다.
포항시는 25일 ‘독도의 날’을 맞아 전 직원이 ‘독도사랑 티셔츠 입기’ 운동에 나선다.
포항시의회(의장 이칠구)는 22일 오전 11시 30분 본회의장에서 제2차 본회의를 열고 5일간 일정의 제204회 임시회를 폐회했다.